Friday 23 March 2018

실제 생활 옵션 stockton 티셔츠


티에서 실제 생활 옵션 스톡톤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계속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기쁘게 받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진짜 선택 | 진짜 목소리 | 진정한 차이.
전화 : 01977 781800.
진짜 선택.
진짜 목소리.
진정한 차이.
실생활 옵션.
진정한 선택, 진정한 목소리, 진정한 차이.
너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고 있니?
실생활 옵션은 학습 장애 또는 자폐증을 가진 사람들이 선택을하고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귀하는 CQC와 Care Inspectorate가 서비스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그냥 충분한 지원.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세계를 더 크게 만들 수 있도록 충분한 지원을 제공하므로,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더 많은 선택권과 통제력을 가지고 생활합니다.
최근 뉴스.
당신의 축제 디자인을 보내는 것이 그 때입니다.
이 10 월의 것들은 Real Life Options에서 다소 유령 스럽습니다.
존 맥도널드 (John McDonald)의 전무 이사가 무엇에 대해 말해야하는지 읽어보십시오.
뉴스 레터 가입.
사회적으로 유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 :
&부; 2012 - 2017 실제 생활 옵션. 회사 2699638. 등록 된 자선 단체 번호 : 1156258 (영국 및 웨일즈) 및 번호 : SCO45939 (스코틀랜드)

티에서 실제 생활 옵션 스톡톤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계속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기쁘게 받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진짜 선택 | 진짜 목소리 | 진정한 차이.
전화 : 01977 781800.
현재 위치 : 홈 회사 소개 회사가하는 일.
직업 검색.
뉴스 레터 가입.
사회적으로 유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 :
규제 당국이 말하는 것.
귀하는 당사 서비스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알 권리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스코틀랜드의 케어 인크루트먼트 (Care Inspectorate)와 영국의 케어 케어 커미션 (CQC)이 서비스를 평가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QC는 영국의 보건 및 사회 복지에 대한 독립적 인 규제 기관입니다. 그들의 평점은 우리가 제공하는 진료의 질에 관한 명확한 진술을 제공하여 서비스가 우수하고, 좋으며, 개선되어야하는지 또는 부적절한지를 나타냅니다.
잉글랜드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CQC 등급을 보려면 관심있는 서비스에 대한 아래의 '보고서보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CQC 웹 사이트의 올바른 페이지로 직접 연결됩니다. 검사 보고서 및 평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Care Inspectorate는 스코틀랜드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독립적 인 조사 및 개선 기관입니다. Care Inspectorate의 간병 서비스 목록은 스코틀랜드에 등록 된 서비스에 관한 최신 정보, 검사 보고서 및 현재 성적을 제공하므로 귀하는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고 선택할 때 정보에 근거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간병 서비스를 찾거나 간병 서비스 검사 보고서를 찾으려면 위의 간병 검사원 로고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CQC 등급.
A1 비즈니스 파크, Knottingley Road, Knottingley, WF11 0BL.
12 Linden Road, Brotton, Saltburn 바이 더시, TS12 2RU.
120 Lichfield Road, Sutton Coldfield, B74 2TA.
14 Broadway Avenue, Birmingham, B9 5FD.
18 Bisley Drive, South Shields, NE34 0PY.
2 Frederick Street, Stockton On Tees, TS18 2BF.
2-4 Bethecar Road, Harrow, HA1 1SF.
21 Elvetham Road, Edgebaston, Birmingham, B15 2LY.
Middlemore, 21a Elvetham Road, Edgebaston, Birmingham, B15 2LY.
26 Elsdon Mews, High Lane Row, Hebburn, NE31 1RE.
58 Ormesby Road, Normanby, Middlesbrough, TS6 0HS.
90 Capel Gardens, Pinner, HA5 5RD.
96 Bishopton Road, Stockton On Tees, TS18 4PA.
96 Harrowdene Road, Wembley, HA0 2JF.
5 Newhomes, Monyhull Hall Road, Birmingham, B30 3QF.
54 Darlington Road, Hartburn, Stockton On Tees, TS18 5EW.
3a & amp; 3b Earlswood Road, Kings Norton, Birmingham, B30 3QZ.
4 Forest Road, Moseley, Birmingham, B13 9DL.
콩코드 하우스, 콩코드 웨이, 프레스턴 팜 비즈니스 파크, 스톡턴 온 티즈, TS18 3RB.
1 Newhomes, Monyhull Hall Road, Birmingham, B30 3QF.
Unit 1 D, Unicorn House, Wellington Street, Ripley, DE5 3DZ.
180 & amp; 182 Springfield Road, Moseley, Birmingham, B13 9NE.
8-12 스테이시 드라이브, 킹스 히스, 버밍엄, B13 0QS.
6 Newhomes, Monyhull Hall Road, Birmingham, B30 3QF.
유닛 9 가마, Hoults 야드, 워커로드, 뉴캐슬 어폰 타인, NE6 2HL.
22-23 Bayley Lane, Coventry, CV1 5RJ.
&부; 2012 - 2017 실제 생활 옵션. 회사 2699638. 등록 된 자선 단체 번호 : 1156258 (영국 및 웨일즈) 및 번호 : SCO45939 (스코틀랜드)

실생활 옵션.
이 비즈니스는 소유자 또는 담당자가 아직 청구하지 않았습니다.
이 비즈니스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여 비즈니스 통계를보고, 잠재 고객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리뷰에 응답하십시오.
길 찾기.
지도 세부 정보.
실제 생활 옵션에 대한 구체적인 주소가 없어서 길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이 비즈니스에는 공식 매장이 없거나 하루 종일 여러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 옵션의 위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있습니까? 왜 그렇게 말하지 않았 니? 여기에서 공유하여 옐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티에서 실제 생활 옵션 스톡톤
먼저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현재 위치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가 사용자의 위치를 ​​묻는 경우 허용 또는 사용 권한 부여를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묻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Chrome 창의 상단에서 웹 주소 옆의 보안이라는 녹색 잠금을 클릭합니다. 창이 열리면 위치가 Ask 또는 Allow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Google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오페라 창 상단의 웹 주소 옆에 회색 위치 핀이 있어야합니다. 클릭하세요. 팝업 창에서이 설정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Opera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메뉴 막대에서 사파리를 클릭 한 다음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위치 서비스의 웹 사이트 사용에서 매일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확인 또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한 번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MacOS는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하라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afari의 위치 서비스를 사용 설정하는 안내를 따르십시오. 개인 정보 메뉴를 닫고 페이지를 새로 고칩니다. 현재 위치 검색을 다시 사용하십시오. 작동한다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자세한 지침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 대화 상자로 돌아가서 웹 사이트 데이터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검색 창에 yelp를 입력하십시오. 옐로우 항목을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설정 탭을 닫고이 옐프 페이지를 다시로드 한 다음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afari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주소 왼쪽의 Firefox 창 상단에 녹색 잠금이 표시됩니다. 클릭하세요. 창이 열리면 위치 액세스 옆에 일시적으로 차단됨 또는 차단됨이 표시됩니다. 이 줄 옆에있는 x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Firefox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 오른쪽 상단의 기어를 클릭 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방금 나타난 새 창에서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확인 된 경우 웹 사이트에서 실제 위치를 요청하도록 허용하지 않음이라고 표시된 체크 박스를 선택 취소합니다. 사이트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확인을 클릭 한 다음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검색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세 개의 점이있는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삭제할 대상 선택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상세 정보 표시를 클릭 한 다음 위치 권한이라고 표시된 상자 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웹 브라우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브라우저의 도움말 메뉴를 확인하거나 브라우저에서 HTML5 Geolocation을 켜기위한 지침을 웹에서 검색해보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길 찾기.
지도 세부 정보.
실제 생활 옵션에 대한 구체적인 주소가 없어서 길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이 비즈니스에는 공식 매장이 없거나 하루 종일 여러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 옵션의 위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있습니까? 왜 그렇게 말하지 않았 니? 여기에서 공유하여 옐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