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무역 전략 상품 시장


상품 거래 전략의 유형.


상품 거래 전략은 상품 선물과 옵션을 매매하기위한 계획으로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상품 거래를 시작하고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전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융 뉴스를보고 최신 거래 팁에 대한 필수 뉴스 레터를 읽는 것은 상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상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뮬레이션을 통해 테스트하는 일관된 전략을 사용하면 신진업자는 위험과 보상은 물론 시장의 변동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선물 및 선물 옵션 시장의 위험 포지션 진입 및 퇴출에있어 기술적 분석을 사용합니다. 나는 기술 분석만으로는 시장에서 그림의 일부만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본, 공급 및 수요 분석은 상인이 원재료 시장에서 산출과 소비의 진화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변화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보완 물입니다. 아래에서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상품 거래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품 거래에 대한 기본 분석 사용에 대한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범위 거래 또는 브레이크 아웃 방법론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각 유형의 전략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어떤 유형의 전략이 가장 효과적 일지를 선택하는 것은 개별 상인의 몫입니다. 나는 내 거래에서 두 가지 유형의 전략의 변형을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범위 무역 전략.


상품의 범위 거래는 단순히 범위 (지원)의 하단 끝에서 구매를 시도하고 그 범위 (저항)의 상단에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 여부는 판매 후 상품 구매 능력에 따라 가격이 과매도 상태로 떨어진다는 점에 달려 있습니다. 초과 판매는 시장이 모든 매도와 매수를 흡수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장황한 집회를 마치고 상품을 팔면 구매가 감소하고 팔리는 초과 구매 조건으로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Relative Strength Index, Stochastics, Momentum 및 Rate of Metrics와 같은 과매 수 및 과매 수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가 많이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시장이 정의 가능하고 일관된 추세가 없을 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오랫동안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영역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범위 거래의 위험은 시장이 기술적 인지지 또는 그 이상의 저항으로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딩 브레이크 아웃.


상품 세계에서의 트레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한 전략은 상인이 새로운 최고가를 만들거나 상품을 팔 때 상품을 사려고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은 이전 움직임의 최고점과 최저점이기 때문에 차트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 상인들은 많은 돈을 관리하고 개발할 주요 트렌드를 찾고있을 때이 기법을 사용합니다.


상품은 휘발성 상품이며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가격이 2 배나 절반 이상인 경우는 흔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철학은 간단합니다. 새로운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만들지 않고도 시장을 추세로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전략은 트렌드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상인이 새로운 최고점을 매수하고 새로운 최저점에 매도 (매도)함에 따라 추세가 위 또는 아래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의 한 가지 중요한 단점은 시장이 강한 경향과 범위 내에서 거래를 할 수 없을 때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무역 전략.


거래 브레이크 아웃이나 범위에는 보통 구매 및 판매 시점에 대한 특정 규칙이 있지만 근본적인 거래는 문제의 상품에 대한 수요와 공급에 영향을 미칠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일례로 상인은 여름철 날씨가 건조하기 때문에 작물 재배에 대한 기대로 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원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어 석유 선물 시장에서의 입지가 오래 지속될 전망이다.


시장에 새로운 트레이더와 투자자는 엄청난 양의 숙제와 번호 처리를 포함하므로 근본적인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욱이 근본적인 직책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며 전개가 전개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위험이 필요합니다.


펀더멘털만을 거래 할 때 매매 할 곳을 결정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저는 기술 전략과 기본 전략을 결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가격 방향 (위 또는 아래)과 기술 분석을 결정하기 위해 펀더멘털을 사용하여 직위의 진입 및 퇴출 지점을 결정합니다.


상품 무역 : 개관.


식품, 에너지 또는 금속과 관계없이 필수품은 일상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높은 원유가로 인해 크게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먹는 사람은 콩 공급에 대한 가뭄의 영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품은 장기간 또는 비정상적으로 휘발성이거나 약세를 보이는 주식 시장에서 현금을 보관할 장소로서 전통적인 증권을 넘어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중요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전통적으로 주식에 반대한다.)


예전의 투자자들은 상당한 시간과 돈,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가 상품에 투자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상품 시장에는 여러 경로가 존재하며, 일부 노선은 비 전문 상인조차도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품 역사.


실제로, 상품 거래는 주식과 채권을 다루는 것보다 오래 된 오래된 노예입니다. 고대 문명은 조개에서부터 향신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거래했습니다. 상품 거래는 필수 사업이었습니다. 제국의 힘은 복잡한 거래 시스템을 만들고 관리하고 상품 거래를 원활하게하는 능력에 비례하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는 왕국의보고에 대한 상업, 경제 발전 및 세금 부과 역할을합니다. 대부분의 교장이 실제 상품을 실제로 다루는 사람들 이었지만 (어떤 방식 으로든 그것들을 창조했거나 사용 했음) 의심 할 여지없이 투기꾼이 있었고 밀 수확이 얼마나 잘 될지에 대해 드라크마 2 개를 내기를 열망했습니다.


투자 할 곳.


많은 기업이 합병되거나 사업을 중단했지만, 전 세계에 수많은 상품 거래소가 여전히 있습니다. 대부분은 몇 가지 다른 상품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는 단일 그룹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 메탈 익스체인지 (London Metal Exchang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속 제품 만 운송합니다.


미국에서는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와 시카고 상품 거래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가 2006 년 합병 된 이후 CME 그룹이 운영하는 거래가 가장 많았으며 뉴욕 상품 거래소 (New York Mercantile Exchange)도 애틀랜타와 캔자스에있는 인터콘티넨탈 거래소 시 무역위원회.


거래소의 상품 거래는 거래가 (육안 검사없이) 수행 될 수 있도록 합의 된 표준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축이 아프다는 것을 알아 내기 위해서만 소의 100 단위를 사고 싶지 않거나, 구입 한 설탕이 열등하거나 용납 할 수없는 품질이라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투자 특성.


공급과 수요의 기본적인 경제 원칙은 일반적으로 원자재 시장을 주도한다. 낮은 공급은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수요를 증가시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소의 건강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공급상의 주요한 혼란은 일반적으로 안정되고 예측 가능한 가축 수요에 대한 급격한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수요 측면에서 볼 때 세계 경제 개발 및 기술 진보는 종종 극적이지는 않지만 가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사례 : 중요한 제조 업체로서의 중국과 인도의 출현은 철강과 같은 산업 금속의 세계 기타 지역에 대한 공급 감소에 기여했다.


상품 유형.


오늘날 무역 가능 상품은 네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그들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금속 (금, 은, 백금 및 구리 포함) 에너지 (원유, 난방유, 천연 가스 및 가솔린 포함) 축산 및 육류 (마른 돼지, 돼지 고기, 살아있는 소 및 피더 소 등) 농업 (옥수수, 콩, 밀 포함) , 쌀, 코코아, 커피, 면화, 설탕)


휘발성 또는 곰 같은 주식 시장은 일반적으로 무서운 투자자들이 금과 같은 귀금속으로 돈을 이전하기 위해 뒤죽박죽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은 역사상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가치있는 금속으로 여겨 왔습니다. 귀금속은 또한 높은 인플레이션이나 통화 평가 절하에 대한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재생은 또한 상품에 공통적입니다. 글로벌 경제 발전과 전 세계 유정의 유 생산량 감소는 투자자들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로 제한된 석유 공급을 평가하고 평가함으로써 유가가 급등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경제 침체,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생산 변화 및 에너지 조달 자로 원유를 대체 (또는 보완)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신기술 발전 (예 : 풍력, 태양 및 바이오 연료)도 고려해야합니다.


곡물 및 기타 농산물에는 매우 활발한 거래 시장이 있습니다. 여름철이나 날씨 변화가 심한시기에는 매우 휘발성이 있습니다. 제한된 농산물 공급과 결합 된 인구 증가는 농업 가격 상승을위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투자하는 방법.


상품에 투자하는 보편적 인 방법은 미래에 특정 가격의 특정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계약 인 선물 계약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선물은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선물 시장에는 두 가지 유형의 투자자가 참여합니다.


상품 투기업자의 상업적 또는 기관 사용자.


첫 번째 그룹 인 제조업체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지출을 정상화하고 현금 흐름 관련 두통을 줄이기 위해 예산 책정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선물을 사용합니다. 이 위험 요소는 상품 시장을 사용하여 가격 변동으로 인한 재정적 손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공사 부문은 대규모 산업을 계획하는 목적으로 안정적인 가격으로 대량의 연료를 확보해야하는 사례입니다. 이러한 요구로 인해 항공 회사들은 헤징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선물 계약을 통해 원유 및 휘발유의 시장 변동성을 피하기 위해 고정 금리로 연료를 구매함으로써 재무 제표가 변동성이 크고 투자자에게 위험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 농업 협동 조합은 또한 선물을 활용합니다. 선물과 헤지가 없다면, 상품의 변동성은 비용 관리의 예측 가능성을 요구하는 사업체에 파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그룹, 주로 개인은 선물 계약의 가격 변화로 이익을 얻기를 희망하는 투기꾼입니다. 투기꾼은 일반적으로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자신의 직책을 마감하고 상품 (예 : 곡물, 기름 등)의 실제 배송을 절대하지 않습니다.


선물로 들어가기.


상품 선물 계약에 투자하면 선물을 거래하는 중개인이없는 경우 새 중개 계좌를 개설하고 선물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있음을 인정하는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각 상품 계약은 브로커에 따라 최소 보증금이 다르므로 계약 금액에 따라 귀하의 계정 금액이 증감 할 것입니다. 계약의 가치가 떨어지면 마진 콜을 받게되며 입장 유지를 위해 더 많은 돈을 귀하의 계좌에 입금해야합니다. 막대한 금액의 레버리지로 인해 작은 가격 변동은 큰 수익 또는 손실을 의미 할 수 있으며 선물 계정은 몇 분 만에 지워지거나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필수품에 순수한 놀이이다. 레버리지는 당신이 무역의 오른쪽에 있다면 큰 이익을 허용합니다. 최소 예금 계좌는 일반적으로 감당할 수없는 대형 계약을 관리합니다. 길거나 짧게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은 매우 불안정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시장에 대한 직접 투자는 특히 경험이없는 투자자에게는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이익과 손실 모두를 확대합니다. 무역은 신속하게 반대 할 수 있으며, 귀하의 직위를 종결하기 전에 귀하의 초기 보증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물 계약에는 옵션도 있습니다. 선물 계약에 대한 옵션을 구매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예금을 예금에 넣는 것과 같습니다. 귀하는 거래를 수행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가집니다. 따라서 계약 가격이 예상대로 움직이지 않으면 손실을 옵션 비용으로 제한했습니다. 파생 상품으로, 옵션 및 일반적으로 선물 계약과 포인트 - 투 - 포인트 이동하지 않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어떤 식 으로든 상품과 관련된 산업 분야의 기업 주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석유를 재생하고자하는 사람들은 굴착기, 정유 회사, 유조선 회사 또는 석유 회사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금 괴물에 물린 사람들은 광산 회사, 제련업자 또는 정제업자 (금괴를 취급하는 회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선물보다 휘발성 가격 변동이 적습니다. 주식은 쉽게 살 수 있고, 잡고, 거래하고, 추적 할 수 있으며, 특정 분야를 다룰 수 있습니다. 물론 투자자는 특정 회사가 좋은 투자 일뿐만 아니라 좋은 재화가 될 수 있도록 일부 조사를해야합니다.


주식을 직접 사는 것보다 적은 투자를 요구하는 스톡 옵션은 상품에 투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위험은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되지만 일반적으로 가격 변동은 기본 주식을 직접 반영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대개 이미 중개 계정을 가지고 있으므로 거래가 더 쉽습니다. 회사의 재정 상황에 대한 공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종종 매우 유동적입니다.


주식은 상품 가격에 순수한 놀이가 아닙니다. 그 가격은 시장 상황뿐만 아니라 회사 별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 거래 자금 및 교환 거래 노트.


주식처럼 거래되는 ETF (Exchange Traded Fund) 및 ETN (Exchange Traded Notes)은 투자자가 선물 계약에 직접 투자하지 않고 상품 가격 변동에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상품 ETF는 보통 선물 계약을 사용하여 지수를 구성하는 특정 상품 또는 상품 그룹의 가격을 추적하지만, 실제 상품을 보유한 ETF는 저장 비용으로 보관합니다.


ETN은 특정 상품 또는 상품 지수의 가격 변동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무담보 채권이며 발행자가 뒷받침합니다. 특별 중개 계좌는 ETF 나 ETN에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BAL : iPath 블룸버그 코튼 서브 인덱스 총 귀환 ETN; 카페 : iPath 순수 베타 커피 ETN; NIB : iPath Bloomberg 코코아 Subindex 총 귀환 ETN.


그들은 주식처럼 거래하기 때문에 걱정할 관리비 나 환매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들은 상품 또는 상품 바구니의 가격 변동에 쉽게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상품의 큰 움직임은 기본 ETF 또는 ETN에 의한 포인트 투 포인트 (point-for-point)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이 ETF 또는 ETN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ETN은 발행사와 관련된 신용 위험이 있습니다.


CORN : Teucrium 옥수수 기금; SOYB : Teucrium Soybean Fund; WEAT : Teucrium 밀 자금.


뮤추얼 펀드 및 인덱스 펀드.


뮤추얼 펀드는 상품에 직접 투자 할 수 없지만 에너지, 농업 또는 광업과 같은 상품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의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투자하는 주식과 마찬가지로, 펀드 주식은 주식 시장 변동 및 회사 고유의 위험을 포함하여 원자재 가격 이외의 요인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적은 수의 상품 지수 뮤추얼 펀드가 선물 계약 및 상품 연계 파생 상품 투자에 투자함으로써 상품 가격에보다 직접적인 노출을 제공합니다.


전문 화폐 관리 다양 화 유동성.


관리 수수료가 높을 수 있으며 일부 펀드에 판매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 뮤추얼 펀드가 주식에 투자하기 때문에 상품 가격에 순수한 희곡이 아닙니다.


관리 선물.


CPO (commodity pool operator)는 투자자로부터 돈을 모으고이를 하나의 수영장으로 결합하여 선물 계약 및 옵션에 투자하는 개인 또는 유한 파트너십입니다. CPO는 투자자에게 위험 공시 문서를 제공해야하며 정기 재무 제표와 연례 재무 보고서를 배포해야합니다. 또한 모든 투자자, 거래 및 풀 운영에 대한 엄격한 기록을 유지해야합니다.


CPO는 상품 거래 조언자 (CTA)를 고용하여 수영장에 대한 거래 결정을 조언합니다. CTA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에 등록되어야하며 투자 조언을 제공하기 전에 FBI 배경 조사를 통과해야합니다. 그들은 보통 선물을 거래하고 상품 풀 거래에 조언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조언. 풀링 된 구조는 관리자가 작업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제공합니다. 폐쇄 기금은 모든 투자자가 동일한 금액을 요구합니다.


과거 실적을 평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전 투자로 인한 CTA의 리스크 조정 수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또한 CTA 공개 서류를 읽고 축소에 취약한 거래 프로그램을 이해해야합니다.


결론.


초보자와 숙련 된 거래자가 고려해야 할 다양한 상품 투자가 있습니다. 상품 선물 계약이 가격 변동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다양한 위험 및 투자 프로필을 가진 다른 유형의 투자도 기회를 제공합니다. 재화는 자연적으로나 인위적으로 발생하는 비정상적인 기상 패턴, 전염병 및 재해를 예측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지 않은 사건의 영향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 투자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상품에 할당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 시장에서의 손실을 피하는 5 가지 방법.


특정 지침을 따르면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시장은 경제와 사람들의 삶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수요 변동이 가격 변동성의 주요 요인이지만 통화 움직임, 지정 학적 문제, 경제 성장 및 정부 정책은 상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원자재 시장은 집회와 충돌을 겪기 때문에 주식 시장보다 투기가 더 쉽습니다.


상품 선물에 참여하기 전에 투자자 또는 상인은 시장 준비 방법을 배우고 준비해야합니다. 주식과 달리 선물 계약은 만료 기간이 다릅니다. 선물 플랫폼은 주로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줄이기위한 목적으로 헤지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계약의 기본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상품 세그먼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초기 자본이나 그 일부를 잃게됩니다. 어쨌든, 투자하기 전에 특정 지침을 따르면 손실 위험을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위험과 보상의 비율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선물 거래 중 가용 자본에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는지 미리 알아야합니다. 또한 전체 상품을 단일 상품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본을 다른 자산에 할당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손실로 이어지는 잘못된 거래는 쉽게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상황에 직면하는 동안, 이상적인 전략은 선명한 사진이 드러날 때까지 인내심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전혀 거래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주식과 비교하여, 상품 선물 계약은 참가자들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헤지 화자가 그들의 물리적 위치를 보호하고 더 많은 투기꾼을 유치 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따라서 위험 보상을 미리 결정하는 것은 많은 수의 투기 거래자를 극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을 유지합니다.


상품 선물의 거래는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위험을 포함하므로 포지션을 스스로 보호해야합니다. 안락한 수준에서 또는 헤징 전략을 사용하여 손실을 포함하는 판매 또는 구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자가 거래를 포기하는 주된 이유는 대개의 경우 거래 전략에 거래 정지 위험을 두지 않기 때문에 겪게되는 막대한 손실 때문입니다. 적절한 정지 손실을 유지하면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성공한 모든 상인에게는 이익을 개선하고 최소한의 손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체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일정 기간 동안 시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면 이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앞서 거래를 계획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급격한 가격 변동은 거래의 적절한 진입 또는 종료 지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적은 경험을 가진 상인들이 첫 번째 사례에서 수익을내는 전략에 대한 이익을 기록하기 위해 서두르지 만, 손실을 축적하기위한 손실 전략을 고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기는 거래를 너무 일찍 종료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속적으로 중단 손실을 수정하고 그러한 거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음으로써 시장 가격을 추적하십시오. 두려움과 성급함은 부당한 결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피하십시오.


상품의 새로운 상인은 작은 초기 자본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소문을 뛰어 넘어 빠르고 쉽게 이익을 내기 위해 자본을 한 번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좋은 선물 거래자는 어떤 시장 상황에서도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 관련 사건에 대한 명확한 지식은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본 및 기술적 분석의 응용 프로그램은 상인이 더 많은 기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다른 거래자의 실수를 이해하면 함정을 식별하고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 외에도 하나의 감정을 제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두려움, 불안, 탐욕은 인간의 공통적 인 특징입니다. 그러한 감정을 극복하는 것은 모든이기는 무역에 필수입니다. 견고한 연구에 기초한 자신감은 감정적 인 거래 결정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거래에서의 진정한 성공은 규율과 경험에 있습니다.


작가는 Geojit Comtrade Ltd. 의 선임 분석가 / 연구 책임자입니다. 이 견해는 개인적인 것입니다.


좋아하는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하십시오.


농산물.


유가는 미국의 저조한 원유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생산량 증가로 상승했다.


MCX, Sohan Lal은 mentha 오일 인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분쟁을 해결합니다.


심황의 60 %가 판매되었습니다.


Coonoor 차 경매 제안 가을.


설탕 시장 규칙은 약하다.


고무는 계속 확고하다.


식용유는 약한 신호에 미끄러 져.


구매자는 후추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N. Indian 수요에 대한 심황.


현물 교환이 가격 책정의 투명성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상품에있는 최근 기사.


곰 그립에 수입 된 오일.


절대로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우리는 그것을 당신의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게 할 것입니다!


상품 시장에서의 손실을 피하는 5 가지 방법.


특정 지침을 따르면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시장은 경제와 사람들의 삶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수요 변동이 가격 변동성의 주요 요인이지만 통화 움직임, 지정 학적 문제, 경제 성장 및 정부 정책은 상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시장은 집회와 충돌을 겪기 때문에 주식 시장보다 추측이 쉽습니다.


상품 선물에 참여하기 전에 투자자 또는 상인은 시장 준비 방법을 배우고 준비해야합니다. 주식과 달리 선물 계약은 만료 기간이 다릅니다. 선물 플랫폼은 주로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줄이기위한 목적으로 헤지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계약의 기본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상품 세그먼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초기 자본이나 그 일부를 잃게됩니다. 어쨌든, 투자하기 전에 특정 지침을 따르면 손실 위험을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위험과 보상의 비율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선물 거래 중 가용 자본에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는지 미리 알아야합니다. 또한 전체 상품을 단일 상품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본을 다른 자산에 할당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손실로 이어지는 잘못된 거래는 쉽게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상황에 직면하는 동안, 이상적인 전략은 선명한 사진이 드러날 때까지 인내심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전혀 거래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주식과 비교하여, 상품 선물 계약은 참가자들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헤지 화자가 그들의 물리적 위치를 보호하고 더 많은 투기꾼을 유치 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따라서 위험 보상을 미리 결정하는 것은 많은 수의 투기 거래자를 극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을 유지합니다.


상품 선물의 거래는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위험을 포함하므로 포지션을 스스로 보호해야합니다. 안락한 수준에서 또는 헤징 전략을 사용하여 손실을 포함하는 판매 또는 구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자가 거래를 포기하는 주된 이유는 대개의 경우 거래 전략에 거래 정지 위험을 두지 않기 때문에 겪게되는 막대한 손실 때문입니다. 적절한 정지 손실을 유지하면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성공한 모든 상인에게는 이익을 개선하고 최소한의 손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체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일정 기간 동안 시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면 이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앞서 거래를 계획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급격한 가격 변동은 거래의 적절한 진입 또는 종료 지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적은 경험을 가진 상인들이 첫 번째 사례에서 수익을내는 전략에 대한 이익을 기록하기 위해 서두르지 만, 손실을 축적하기위한 손실 전략을 고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기는 거래를 너무 일찍 종료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속적으로 중단 손실을 수정하고 그러한 거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음으로써 시장 가격을 추적하십시오. 두려움과 성급함은 부당한 결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피하십시오.


상품의 새로운 상인은 작은 초기 자본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소문을 뛰어 넘어 빠르고 쉽게 이익을 내기 위해 자본을 한 번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좋은 선물 거래자는 어떤 시장 상황에서도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세계 관련 사건에 대한 분명한 지식은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본 및 기술적 분석의 응용 프로그램은 상인이 더 많은 기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다른 거래자의 실수를 이해하면 함정을 식별하고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 외에도 하나의 감정을 제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두려움, 불안, 탐욕은 인간의 공통적 인 특징입니다. 그러한 감정을 극복하는 것은 모든이기는 무역에 필수입니다. 견고한 연구에 기초한 자신감은 감정적 인 거래 결정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거래에서의 진정한 성공은 규율과 경험에 있습니다.


작가는 Geojit Comtrade Ltd. 의 선임 분석가 / 연구 책임자입니다. 이 견해는 개인적인 것입니다.


좋아하는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하십시오.


농산물.


유가는 미국의 저조한 원유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생산량 증가로 상승했다.


MCX, Sohan Lal은 mentha 오일 인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분쟁을 해결합니다.


심황의 60 %가 판매되었습니다.


Coonoor 차 경매 제안 가을.


설탕 시장 규칙은 약하다.


고무는 계속 확고하다.


식용유는 약한 신호에 미끄러 져.


구매자는 후추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N. Indian 수요에 대한 심황.


현물 교환이 가격 책정의 투명성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상품에있는 최근 기사.


곰 그립에 수입 된 오일.


절대로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우리는 그것을 당신의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게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