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스톡 옵션 블랙 아웃 기간


정전 기간이란 무엇입니까?
블랙 아웃 기간은 최소 3 일 연속 근무일이지만 특정 회사의 대다수 직원이 퇴직 또는 투자 계획을 변경할 수없는 60 일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입니다. 블랙 아웃 기간은 대개 계획에 중대한 변경이있을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플랜의 펀드 매니저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구조 조정이 가능하도록 블랙 아웃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직원들이 정전 기간 동안 불이익을받지 않도록 규칙을 제정했습니다. SEC는 연금 계획 정전 기간 동안 증권을 발행, 발행, 판매 또는 달리 인수하거나 이전하는 것을 감독 또는 임원이 금지합니다. 또한 SEC는 블랙 아웃 기간을 정할 때 발행사가 이사 또는 임원에게 통보하도록 요구하는 규칙을 제정했습니다.
이 규칙의 목적은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기간에 발생할 수있는 내부자 거래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전 기간 동안 변경이 불가능한 직원의 재정적 안전은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 전자 규정은 근로자가 정전 기간에 대한 사전 경고를 받아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 아웃 기간이란 무엇입니까?
내부 소식통이 회사에 나쁜 소식을 전하기 전에 주식을 팔면 그것은 붉은 깃발입니다.
더 많은 기사.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에서 일하면 회사 주식을 거래 할 수없는 블랙 아웃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법 내부자 거래 가능성이있는 비공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아웃 기간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내부 정책의 일부입니다. 이는 기업 내부자가 주식 시장의 거래에서 부당하게 - 의도적으로 또는 부주의로 이익을 얻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회사는 핵심 경영진에게만 블랙 아웃 기간을 부여하거나 더 광범위한 직원 그룹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내부자 거래.
불법 내부자 거래는 회사에 관한 비공개 정보를 가진 사람들이 이익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거나 주식 시장에서의 손실을 막을 때 발생합니다. Regulation Fair Disclosure라는 증권법에서는 회사 관계자가 투자 가능한 분야를 평준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큰 잠재 고객에게 주요 발전 사항을 발표해야합니다. 최고 기업 임원조차 대중에게 발표되기 전에 그 소식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재무 제표가 규제 당국과 관련이있는 한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법적으로 블랙 아웃 기간을 부과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규제 당국은 기업 내부자가 신고해야하는 공개를 통해 내부자 거래 활동을 추적합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어쨌든 불법 행위를 줄이기 위해 정전 기간을 사용합니다.
중요 정보.
블랙 아웃 기간은 일반적으로 내부자가 재무 성과와 같은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 할 때 발생합니다. 회사는 수익 보고서를 둘러싼 분기에 분기 별 반복적 인 블랙 아웃 기간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기업 내부자가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합병이나 인수와 같은 주요 사건에 대한 대응으로 거래가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분기 별 수익의 경우 블랙 아웃 기간은 재무 분기 마지막 날에 체계적으로 시작되어 회사가 재무 결과를 제출 한 후 1-2 일 (영업일 기준)까지 계속 될 수 있습니다. 법률 회사 Parker Poe의 웹 사이트에 대한 2012 년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방식으로 일반인은 재무 결과를 분석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결과.
기업 관계자가 회사의 정전 기간을 위반하면 회사와의 미래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2012 년 Green Mountain Coffee Roasters의 이사회 구성원 중 2 명이 정전 기간 동안 회사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당국자들은 기존 중개 합의로 인해 주식을 매각했으나 거래는 블랙 아웃 기간과 일치했다. 월스트리트 저널 (The The Wall Street Journal)의 2012 년 기사에 따르면 경영진은 임금을 잃었고 이사회의 게시물에서 제외되었으며 이사회에서 덜 중요한 역할로 옮겨졌다.
재무 분석가는 상장 기업에 대한 조사를 제공합니다. 초기 공모에 관해서도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정전 기간에 직면합니다. 2003 년부터는 세계 정착 (global settlement) forbad 애널리스트로 알려진 정책이 주식 공개 이전의 상장 기업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공개 시장에서 공개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최대 40 일 동안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분석가가 새로운 주식에 대한 마케팅 역할을 수행하지 못하도록 블랙 아웃 규칙이 발행되었습니다. 2012 년에는 중소기업이 IPO 발행을 권장하는 새로운 정책과 함께 규칙이 완화되고 정전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분석가들은 거래가 끝난 지 25 일 후에 IPO 회사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 할 수 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 (The The Wall Street Journal)의 2012 년 기사에 따르면 밝혔다.
참고 문헌 (6)
리소스 (1)
사진 크레딧.
Photodisc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저자에 관하여.
Geri Terzo는 월가에서 15 년 넘게 경험 한 비즈니스 작가입니다. 그녀는 경력 전반에 걸쳐 세그먼트 생산 및 수석 예약 역량에서 두 ​​가지 주요 케이블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기여했으며 IDD Magazine, & # 34; & # 34; 인프라 투자자 & # 34; '파이낸셜 타임스 (Financial Times)'의 '만다트 와이어 (MandateWire)'. & # 34; 그녀는 The Motley Fool과 InvestorPlace에 기고 한 기자로 일합니다. Terzo는 캠벨 대학교 (Campbell University)를 졸업했으며 대중 교통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newsletter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게됩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교역 차단 기간에 관한 정책; 혜택 플랜; 및 섹션 16보고.
거래 금지 기간;
혜택 계획; 과.
제 16 항.
너와 함께 사는 너의 가족; 당신의 집안에 사는 다른 누구; 귀하의 가구에 거주하지 않고 유가 증권 거래가 귀하에 의해 지시되거나 귀하의 영향력 또는 통제 대상이되는 가족 (증권 거래를하기 전에 귀하와 상담하는 부모 또는 자녀); 비공개 정보를 공개 한 사람; 귀하를 대신하여 또는 위에 열거 된 개인을 대신하여 행동하는 사람.
연금 기금 블랙 아웃 기간. 2002 년도 Sarbanes-Oxley Act는 "연금 펀드 블랙 아웃 기간"동안 회사의 이사 및 임원이 회사 증권을 매입, 판매 또는 이전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회사 연금 계획 참가자 중 50 % 이상이 회사의 보통주 계정에서 3 일 연속 영업을 수행 할 수 없을 때마다 연금 기금 블랙 아웃 기간이 있습니다. 이러한 블랙 아웃 기간은 일반적으로 혜택 플랜의 수탁자, 기록 보관 인 또는 투자 관리자가 변경 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휴전 기간이있는 개인은이 기간이 수시로 정해지면 연락을 받게됩니다.

스톡 옵션 사용 중지 기간
[Woronoco Bancorp, Inc. 편지지]
제한에 관한 중요 공지.
Woronoco Bancorp, Inc. 주식 거래.
받는 사람 : Woronoco Bancorp, Inc. 의 집행 임원 및 이사
출처 : Angela T. Derouin, 인사 담당 부사장.
일반적으로 블랙 아웃 기간 동안 귀하는 귀하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가 임원 또는 이사로 인수 한 회사의 지분 보안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구매, 판매 또는 양도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 # 147; 주식.
증권 & # 148; 옵션 및 기타 파생 상품을 포함하도록 광범위하게 정의됩니다. 해당 거래는 귀하의 직접적인 소유권과 관련된 거래에 국한되지 않고 귀하가 금전적 이익을 갖는 거래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위에 명시된 바와 같이, 합병과 관련하여 회사의 지분 증권 처분은 거래 제한에서 제외됩니다.
위에 요약 된 규칙은 복잡하며이를 위반하는 임원 및 이사에게 부과 될 수있는 형사 및 민사 처벌이 가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블랙 아웃 기간 동안 회사 주식 또는 파생 상품과 관련된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Angela T. Derouin에게 연락하거나 귀하가 금전적 이익을 가진 그러한 거래가 블랙 아웃 기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