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상장 주식 옵션


나열된 옵션.


'Listed Option'의 정의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 (CBOE) 또는 Euronext와 같이 등록 된 거래소에서 판매되는 옵션. 상장 된 옵션에는 보통주, ETF, 시장 지수 및 상품과 같은 유가 증권이 포함됩니다. 나열된 모든 옵션에는 행사 가격과 만료일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목록에 표시된 옵션'을 깨기


매우 유동성이없는 시장 상황에서 장외 매매되는 많은 옵션 계약이 있지만, 그러한 거래는 일반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에게만 국한되며, 용어는보다 가변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센터.


좋아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 체인을 얻으려면 최대 25 개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체인보기 :


최근 뉴스.


오늘의 시장 활동.


최신 뉴스 헤드 라인.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 상장 된 옵션과의 비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와 나열된 옵션 간의 가장 크고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ESO는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으므로 교환 거래 옵션의 많은 이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ESO와 아래의 외환 거래 옵션을 비교합니다.


ESO의 가치를 확인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가장 큰 주식에 대한 외환 거래 옵션은 많은 유동성과 거래가 빈번하기 때문에 옵션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 기준점이 없기 때문에 가치가 확정하기 쉽지 않은 ESO는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ESO는 10 년의 임기로 수여되지만, 그 기간 동안 거래하는 옵션은 거의 없습니다. LEAP (Long-Term Equity Anticipation Securities)는 가장 오래된 옵션 중 하나이지만 2 년 밖에 걸리지 않아 ESO의 유효 기간이 2 년 이하인 경우에만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ESO의 가치를 알기 위해서는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이 중요합니다. 고용주는 옵션 부여 날짜에 옵션 협상에서 ESO의 이론적 가격을 지정해야합니다. 회사에이 정보를 요청하고 ESO의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관련 : 종업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 - 비디오)


옵션 가격은 입력 변수의 가정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운동 전 예상 고용 기간과 예상 보유 기간에 대해 일정한 가정을 할 수 있으며 이는 만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 나열된 옵션을 사용하면 만료 시간이 지정되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동성에 대한 가정도 옵션 가격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정상 수준보다 낮은 변동성을 가정하면 ESO가 더 낮은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다른 모델에서 몇 가지 견적을 받아서 ESO의 compnay 평가와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양은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나열된 옵션은 옵션 계약, 만기 날짜 등을 기반으로하는 주식 수와 관련하여 표준 계약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관성으로 인해 Apple이나 Google 또는 Qualcomm과 같은 선택 가능한 주식에 대한 옵션을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경우 만료 될 때까지 지정된 행사 가격으로 기본 주식 199 주를 살 권리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풋 옵션 계약은 만료 될 때까지 기본 주식 100 주를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ESO는 상장 된 옵션과 유사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만, 주식을 살 권리는 표준화되어 있지 않으며 옵션 계약에서 철자가되어 있습니다.


자동 운동 없음.


미국의 모든 옵션에 대해 거래의 마지막 날은 옵션 계약의 역월의 세 번째 금요일입니다. 3 번째 금요일이 교환기 휴일로 최고 가을이되면, 만기일은 그 목요일까지 하루가 올라갑니다. 세 번째 금요일 거래가 끝날 때, 그 달의 계약과 관련된 옵션은 거래를 중단하고 돈이 0.01 달러 (1 센트)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따라서 한 통화 옵션 계약을 소유하고 만료시 기본 주식의 시장 가격이 1 센트 이상 더 높으면 자동 운동 기능을 통해 100 주를 소유하게됩니다. 마찬가지로, 풋 옵션을 소유하고 만료시 기본 주식의 시장 가격이 1 센트 이상 더 낮 으면 자동 운동 기능을 통해 100 주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 운동"이라는 용어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중개자에게 자동 운동 절차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대체 지침을 제공하거나 만료되기 전에 해당 위치를 닫음으로써 최종 결과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ESO를 사용하면 만료시기에 대한 정확한 세부 정보가 회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ESO에 대한 자동 운동 기능이 없으므로 옵션을 연습하려면 고용주에게 알려야합니다.


가격을 치십시오.


상장 된 옵션은 기본 보안 가격 (높은 가격의 주식은 더 많은 증분을 가짐)에 따라 $ 1, $ 2.50, $ 5 또는 $ 10과 같은 단위로 거래됩니다. ESO의 경우 파업 가격은 일반적으로 특정 일의 주가 종가이므로 표준화 된 파업 가격은 없습니다. 2000 년대 중반 미국의 스캔들 스캔들로 인해 최고 경영자가 사임했습니다 (Backdating : Scandal in Insight 참조). 이 관행은 현재 날짜보다 이전 날짜에 옵션을 부여하는 것과 관련하여, 부여일의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고 옵션 보유자에게 즉각적인 이득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업이 2 일 (업무 일 기준) 이내에 옵션 보조금을 SEC에보고해야하므로 Sarbanes-Oxley가 도입 된 이후 옵션 백 데이팅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조끼 및 취득 주식 제한.


조끼는 나열된 옵션에없는 통제 문제를 야기합니다. ESO는 직원에게 확정되기 전에 일정 수준의 성취도를 달성하거나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득 조건이 명백하지 않은 경우, 특히 고용인과 고용인 사이의 관계가 불투명 한 경우, 법적인 상황이 어둡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열된 옵션을 사용하면 전화를 행사하고 재고를 확보하면 제한없이 원할 경우 즉시 처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SO 행사를 통해 취득한 주식의 경우 주식 판매를 제한하는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ESO가 기금을 행사하고 행사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취득한 주식은 가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딜레마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ESO 스프레드에 세금을 납부하고 (지금까지 논의한 바와 같이) 이미 팔 수없는 (또는 감소하는) 주식을 보유하고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방 위험.


수많은 기술 회사들이 파산했을 때 1990 년대 닷컴 닷컴의 흉상을 발견 한 직원 수만큼, 거래 상대방 위험은 ESO를받는 사람들에게는 거의 고려되지 않은 유효한 문제입니다. 미국에 상장 된 옵션이있는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은 옵션 계약을위한 정보 센터 역할을 수행하고 그 성과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옵션 거래의 상대방이 옵션 계약에 의해 부과 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위험이 없습니다. 그러나 ESO의 상대방이 중개인이 아닌 귀하의 회사이기 때문에 재무 상황을 모니터하여 가치가없는 비 행사 옵션을 보유하고 있거나 가치가없는 인수 주식을 보유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집중 위험.


나열된 옵션을 사용하여 다양한 옵션 포트폴리오를 조합 할 수 있지만 모든 옵션의 기본 주식이 동일하므로 ESO와 함께 집중 위험이 있습니다. ESO 외에도 ESOP에 상당량의 회사 주식이있는 경우 회사에 너무 많이 노출 될 수 있으며 FINRA가 강조한 집중 위험이 있습니다 (회사에 주식을 너무 많이 넣음 - A 401 (k) 문제).


나열된 옵션.


목록에 표시된 옵션 견적. 오후 1시에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동부 표준시, 회사 이름별로 사전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회사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회사의 마감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편지에 대한 회사 목록을 보려면 위의 문자를 클릭하십시오.


이 페이지는 이전 거래일의 종료 시점에 리스팅 된 옵션에 대한 복합 볼륨, 닫히지 않은이자 및 미결제이자를 표시하며 해당하는 Put 또는 Call 계약의 결과가 표시됩니다. 볼륨 수치는 비공식적입니다. 미결제 금액은 모든 거래에 대해 미결제 총액이며 이전 거래일을 반영합니다. 기본 시장의 기본 재고에 대해 가능한 한 마감됩니다.


회사 이름은 "old"라는 단어 뒤에 나옵니다. 주식 분할 또는 분할 전 주식에 대한 계약입니다.


참고 : 옵션 견적은 해당 날짜에 거래 된 계약에 대해서만 표시됩니다. 회사와 거래 한 계약이 없으면 해당 회사는 나열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