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Mulcair 스톡 옵션


이동 평균 지표 forex.


중앙 렌코 거래 전략.


Mulcair 스톡 옵션.


기본 탐색으로 이동 메인 컨텐츠로 이동하십시오. 마지막으로 3 월 3 일 금요일 NDP 정부는 민간 부문 임원들이 스톡 옵션 혜택 모두에 대해 세금을 납부하고 후속 현금 유입을 통해 아동 빈곤 퇴치를 강요합니다. NDP의 토마스 멀 케어 (Thomas Mulcair) 총재는 Broadbent Institute Progress Summit 연설에서 캐나다의 빈곤 퇴치를위한 전임자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세금 주식의 버림받은 수익은 주식 시장의 변동에 따라 매년 다릅니다. Mulcair는 전 NDP 지도자 인 Options Broadbent가 제시 한 동의안에 따라 행동하겠다고 말하면서, 하원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되어 다니엘 르블랑 (Daniel Leblanc)의 트위터에 따라 : 빈민 위원장은 NDP가 캐나다 군대를 이라크 선교 . 자유당, NDP는 mulcair Quebec 석에 파이프 라인을 거절해야한다고 전직 학생 리더가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너 왔을지도 모르는 지구와 메일의 옵션을 발견하십시오. 신문은 당신의 문앞까지 배달됩니다. 신문 구독. 모든 장치에 디지털 방식으로 모든 액세스가 전달됩니다. Globe Unlimited를 구독하십시오. 우리 신문의 디지털 주식. 받은 편지함으로받은 최고 글로브 기사를 받으십시오.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디지털 액세스 또는 인쇄 된 버전을 제공하십시오. 뉴욕 타임즈에 가입하십시오. Globe Unlimited 디지털 에디션 및 Globe2Go 전자 종이 그룹 할인이 제공됩니다. 기업 재무 데이터 및 컨텐츠 라이센스는 귀사를위한 것입니다. NDP는 주식 매입 선택권에 세금 감면을 제거하겠다고 선언했다. mulcair 덧글 추가 facebook의 공유를 통해 공유 mulcair에서 공유 LinkedIn에서 공유 인쇄 라이선스 문서. 알버타 주 깃발. GLOBE AND MAIL 비디오 비디오 : 세금 및 부채 조달 : 앨버타의 예산으로 어떻게 수익 부족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뉴스 Gord Stock, 캐나다 명령 비디오에 임명 됨 The Father 's From the Father, The Globe and Mail, 비즈니스에 관한 최악의 아빠들 Carrick Talks 돈 : 망아지의 돈 실수 캐나다인 뉴스 62 명이 사망 한 후 포르투갈의 가장 치명적인 화재가 여전히 격노합니다 News U. Mulcair on Business 오타와는 Judith LaRocque를 CRTC의 중간 위원장으로 지명합니다. Stock National Film Board는 Mulcair 직원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Globe and Mail 신문을 구독하십시오. Globe Unlimited 모든 장치에서 디지털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Globe2Go 우리 신문의 디지털 복제품. Globe Newsletters받은 편지함으로 보낸 최고 글로브 기사를 받으십시오. The New York Times 디지털 옵션 또는 인쇄 된 에디션을 귀하의 출입자에게 배달하십시오. Globe Corporate Sales Stock 무제한 디지털 버전 및 Globe2Go 전자 종이 그룹 할인이 제공됩니다. 자세히보기 귀사를위한 기업 금융 옵션 및 컨텐츠 라이센스. 다음 장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ad Android Blackberry. Copyright The Globe and Mail Inc. 우리는 옵션을 실행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Stephen Harper는 주식 옵션의 허점에 대해 대답합니다.


Mulcair 주식 옵션 & rdquo;


이 점에서 이것은 전 임시 자본 인 연방 주의자 필라델피아의 우아한 분위기와 급격하게 대조를 이뤘습니다.


1966 년 6 월 완공 일로부터 1 년 후, 이 연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그 내용은 허쉬 장군에게도 여전히 비밀스런 내용이었다.


내가 한 심리학 학위에는 몇 가지 필수 모듈이 필요합니다.


Mulcair는 스톡 옵션 허점을 종료하겠다고 단언합니다.


오타와 & # 8211; 톰 멀 케어 (Tom Mulcair)는 부유층으로부터 세금 혜택을 받아 가난한 사람들에게 전가하는 것을 목표로 한 제안을 공개하면서 금요일 진보적 인 유권자들에 대한 집회를 열었다.


NDP 지도자는 신 민주당 정부가 종업원 스톡 옵션 공제를 폐지 할 것이라고 약속했는데, 이는 매년 기업 임원이 누리는 이익으로 해마다 7 억 달러 이상을 받는다.


그 돈은 근로 소득세 혜택과 전국 아동 복지 보조금을 강화함으로써 저소득층 가정으로 전환 될 것입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멀레 어는 800 여명의 참가자들에게 사회 민주당의 싱크 탱크 인 Broadbent Institute가 주최 한 연례 진전 정상 회담에서 말했다.


멀 케어 (Mulcair)는이 제안을 "실질적 조치"라고 주장했다. 빈곤층과 중산층 사이의 격차를 줄이고 수백만 명의 캐나다인, 특히 어린이를 빈곤층에서 중산층으로 데려 가기위한 커다란 단계. & # 8221;


오늘날이 나라에서 엄청난 부를 창출하는 것은 점점 더 적어지고 있습니다. & # 8221; 그는 소득 격차를 근본적으로 캐나다인이 아닌 캐나다인이라고 지목했다. & # 8221;


그리고 최상단의 사람들은 대다수가 이용할 수없는 세금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 # 8221;


25 년 전 Mulcair는 의회가 만장일치로 NDP의 지도자 인 Ed Broadbent가 2000 년까지 아동 빈곤 퇴치 운동을 승인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Liberal and Conservative 정부 하에서 그는 그 문제가 더욱 악화되었다고 말했다.


멀레 어는 다른 주요 정당 들과는 달리 NDP 정부가 실제로 그 일을 끝내기위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진보적 인 캐나다인들에게 지난 2 년 동안 자유당과 보수당 뒤에 3 위 자리를 굳게 지키고있는 NDP를 단합 할 것을 촉구했다.


& # 8220;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꿈꾸는 캐나다를 건설하는 것과 결코 가깝지 않았습니다. & # 8221; 멀 레어 (Mulcair)는 연방 선거가 10 월로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 nbsp;하지만 당신 도움이 필요해. 저는 각 진보적 인 캐나다인들에게이 위대한 노력에 동참하라고 촉구했습니다. & # 8221;


이전 이야기.


지금까지 14-15 회계 연도에 흑자를 기록했다.


NDP는 스톡 옵션 소득에 대한 세금 허점을 종결시킬 것이라고 Thomas Mulcair는 말합니다.


신민당은 부유층으로부터 돈을 빼앗아 빈곤층을 해소하고 저소득층 캐나다인들에게 제공하고자합니다.


오타와 (OTTAWA) 신 민주당 원들은 부자들로부터 돈을 떼어 내고 저소득층 캐나다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어린이 빈곤 퇴치를 원하고 있습니다.


& # x201c; 이것은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은 돈을 필요로하는 사람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달러 1 달러의 이체가 될 것입니다. & # x201d; NDP의 토머스 멀 케어 (Thomas Mulcair) 지도자는 지난 금요일에 좌파 성향의 브로드 벤트 연구소 (Broadbent Institute)가 주최 한 회의 인 Progress Summit에서 연설했다.


멀케 어는 NDP가 올해 선거 이후에 ​​정부를 구성하면 CEO가 스톡 옵션에 대해 현재 누리고있는 세금 허점을 종결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x201d; 추가 연방 정부 세입을 사용하여 근로 소득 세 혜택 및 전국 아동 수당 보충을 늘리십시오.


멀레 어 (Mulcair)는 이것이 이것이 당사국이 서약을 재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 # x2014; Ed Broadbent가 1989 년 & # x2014;에있는 하원에 만장일치로 통과 된 동의를 통해 NDP 지도자가되었을 때 박차를 가했다. 캐나다의 아동 빈곤 퇴치.


원래 기한은 2000 년이었다.


연설문에는 정책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현재 규칙에 따라 회사 직원은 & # x2014; 보통 고위 간부 & # x2014;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에서 수입의 50 %만으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최근의 세금 지출 및 평가 보고서에서 연방 재무부는 직원 스톡 옵션 공제가 2014 년에 7 억 5 천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NDP는 저소득 가정에 세금 공제 혜택을 제공하는 근로 소득세 혜택과 전국 아동 수당 보충을 늘리기 위해이 돈을 모두 사용하고이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캐나다 세금 재단 (Canadian Tax Foundation)의 전무 이사 겸 CEO 인 래리 채프먼 (Larry Chapman)은 직원들의 스톡 옵션 공제 사용을 더 이상 허용하지 않으면 기업이 옵션을 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조치로 연방 수입이 실제로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 x201c; 이러한 변화는 훌륭한 정치적 연극을 만들었지 만, 결국 NDP가 실제로 많은 돈을 얻는 지 알지 못합니다. & # x201d; 채프먼은 금요일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득 불평등의 메시지와 선거에 이르기까지 몇 달 동안 멀 케어의 연설로 나아가는 경제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시지는 현재의 추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TD 뱅크의 수석 경제학자 크레이그 알렉산더 (Craig Alexander)가 강조했다. 악화.


& # x201c; 우리는 거의 성장하지 않고 있지만 우리가 얻는 소득 성장은 소득 규모의 가장 높은 단계에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 # x201d; 알렉산더는 금요일에 불평등 한 부의 분배에 관한 세션을했다.


알렉산더는 소득 분배의 왜곡이 한 나라의 경제적 우수성을 위협 할 수 있다는 인식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 # x201c; (높은 수준의 소득 불평등)이 실제로 부식성이되는 지점.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경제를 훼손하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성장을 저지하기 시작합니다. & # x201d; 그는 말했다.


& # x201c; 확고한 소득 불평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람들이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실제로 말하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정의에 따르면 당신은 차선의 결과로 끝날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완전히 활용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는 없습니다. & # x201; 알렉산더는 말했다.


알렉산더는 각국 정부가 여러 가지 측면에서 해결책을 강구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소득 불평등에 대항하는 동시에 캐나다의 경제적 강점을 훼손하지 않는다.


& # x201c; 우리는 캐나다 경제가 성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소득이 상승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것을 분배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실제로 캐나다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정책을 실행해야하지만 소득 불평등이 실질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막는 정책을 찾아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모양을 도울까요?


토론토 스타 & 미래?


저널리즘에 열정을 갖고 의견을 공유하는 독자 팀에 가입하십시오.


토론토 스타 & amp; 파트너.


로드 중입니다.


저작권은 Toronto Star Newspapers Limited가 소유하거나 허가 한 것입니다. 판권 소유. Toronto Star Newspapers Limited 및 / 또는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이 컨텐츠의 게시 또는 배포가 명시 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토론토 별 기사의 사본을 주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 TorontoStarReprints.


선물 가이드 : 귀하의 삶에서 가정 요리사를 위해 얻는 것.


가장 중요한 향신료부터 모든 사람들이 사로 잡혀있는 가젯에 이르기까지 네 인생에서 음식에 줄 수있는 것이있다.


멀 케어 (Mulcair) : NDP는 가난한 가정을 돕기 위해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허점을 종결 짓습니다.


Tom Mulcair는 연방 정부의 NDP 정부가 캐나다인들이 스톡 옵션에 사용하는 세금 허점을 종결하고 저소득층 가족에게 돈을 재전송 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NDP 리더 Tom Mulcair는 NDP 플랫폼을 조금씩 공개했습니다. Sean Kilpatrick / 캐나다 언론.


연방 NDP 정부는 캐나다인들이 스톡 옵션에 사용하는 세금 허점을 종결하고 저소득층 가족에게 돈을 재전송 할 것이라고 당의 지도자 Tom Mulcair는 말합니다.


멀레 어는 캐나다에서 소득 불평등을 줄이고 아동 빈곤 퇴치를위한 노력의 일환으로이 발표를 금요일에 발표했다. 그는 세금 혜택 허점이 주로 스톡 옵션으로 현금을 낼 때 지불하는 세금을 줄이기 위해 기업 CEO를 포함한 부유 한 캐나다인에게 이익이된다고 말했다.


가을에는 연방 선거가 예정되어 있으며 NDP는 저스틴 트루도 (Justin Trudeau)의 자유당과 보수당을 선거에서 퇴출시키려는 "진보적 인"유권자들에게 유리한 선택으로 경쟁하고있다.


먼케어 총재는 좌파 성향의 싱크 탱크 인 브로드먼트 연구소 (Broadbent Institute)가 주최 한 컨퍼런스에서 연설하면서 "근본적으로 비 캐나다적인 일이 일어나고있다" "오늘날이 나라에서 엄청난 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상단의 사람들은 대다수가 이용할 수없는 세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중산층이 더 많은 짐을지고 더 많은 캐나다인들이 균열을 빠져 나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캐나다에서 불균형이 커지고 있습니다. "


멀 케어 전 장관은 스티븐 하퍼 (Stephen Harper) 보수당 총재 9 년 집권 후 중산층 가정과 중산층에 안간힘을 쏟고있는 이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뒤쳐져있다"고 말했다.


"저는 캐나다인들에게 새로운 약속이 주어 졌다고 믿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보상을 받고 기회는 모든 사람들에게 확대됩니다."


특히 멀렉은 정부가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NDP의 선두 주자 인 Ed Broadbent가 1989 년에 하원에서 만장일치로 통과하여 캐나다의 빈곤을 2000 년까지 없애기 위해 어떻게 주도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 이후로 자유당과 보수당 정부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행동을 취하지 못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자원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도구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정치적 의지가 부족했다. "


멀렉은 NDP 정부를 구성하면 소득 불평등을 줄이고 아동 빈곤 퇴치 노력을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NDP는 스톡 옵션에 관한 CEO들이 현재 누리고있는 세금 공제를 폐지 할 것입니다. 정부는 근로 소득 세 혜택 강화와 전국 아동 수당 보충제 (National Child Benefit Supplement)를 통해 저소득 가정에 직접 자금을 쏟아 붓습니다.


"이것은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은 돈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이익을위한 1 달러짜리 이체가 될 것"이라고 멀 케어는 말했다.


Mulcair가 CEO들의 허점을 어떻게 막을 지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NDP 관계자는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있는 누구에게나 세금 감면의 제거는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NDP에 따르면 2009 년에이 세금 공제 가치의 95 % 이상이 세금 신고자의 2 %에게 돌아 갔으며 소득 금액은 150,000 달러를 넘었습니다.


당국은 2013 년 부티크가 연방 재무부에 6 억 2 천 5 백만 달러, 2014 년에 7 억 5 천만 달러의 세금이 부과되며 다른 사람들이 주식을 현금으로 잃어 버리면 세수 손실이 더욱 커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스톡 옵션은 대기업의 CEO 및 고위 임원 간의 보상 형태로 사용됩니다. 비평가들은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받은 회사 주식의 현금화로부터 얻은 소득의 50 %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 돼 부유 한 CEO들을 폭력으로 몰아 넣었다.


그의 연설에서 Mulcair는 Trudeau 또는 Liberals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유권자들이 다가오는 선거에서 그를지지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청중들에게 캠페인 스타일의 제안을했습니다.


그는 NDP가 캐나다인들에게 "명확한"제의를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산층을 확대하고 강화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환경을 보호하고, 연장자를위한 연금을 제공하는 정부.


"우리는 민주적 전통이 집에서 존중되고 캐나다로서의 명성이 해외에서 존중받는 캐나다를 건설 할 것"이라고 멀렉은 말했다.


우리와 접촉.


분류.


구매, 판매 및 더 똑똑한 무역.


삶에 대한 이야기, 그림 및 공물. 부고보기 및 장소 등.


기쁨을 나누십시오. 세상에 알리십시오. 공지 사항을 읽고 여기에 올리십시오.


전단지를 쇼핑하는 빠르고, 신선하고 환경 친화적 인 방법.


당신의 도시에서 원하는 직업을 찾으십시오. 작업 목록보기 및 배치 등.


멀 케어 (Mulcair) : NDP는 가난한 가정을 돕기 위해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허점을 종결 짓습니다.


사업.


&부; 2017 Postmedia Network Inc. 모든 권리 보유.


무단 배포, 전송 또는 재발행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분류.


서비스.


속성.


가입 / 로그인.


기존 계정 :


또는 귀하의 마켓 계정으로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당신의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계정 재 활성화 실패.


죄송합니다. 주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재 활성화되었습니다.


확인 필요.


로그인하기 전에 주소를 확인해야합니다. 확인을 위해 확인하거나 아래 양식에 주소를 입력하여 주소를 다시 보내주십시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Postmedia는 귀하의 독서 경험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광고주와의 최상의 거래 및 프로모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아래 정보는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더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프로필을 수정하여 Google과 공유하는 정보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신문 구독자를 인쇄하십시오.


인쇄 구독자 서비스 (예 : epaper, 디지털 액세스, 구독자 보상)를 확인하려면 Print Newspaper 구독 전화 번호와 우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면 마켓에서 내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내 계정을 만들도록 허락합니다.


또한 본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Postmedia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고 동의하며 Postmedia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읽고 이해합니다. 본인은 Postmedia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본인의 정보를 수집, 사용, 유지 및 공개하는 데 동의합니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미 계정이 있으십니까? 로그인하십시오.


Postmedia는 귀하의 독서 경험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광고주와의 최상의 거래 및 프로모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아래 정보는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더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프로필을 수정하여 Google과 공유하는 정보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신문 구독자를 인쇄하십시오.


인쇄 구독자 서비스 (예 : epaper, 디지털 액세스, 구독자 보상)를 확인하려면 Print Newspaper 구독 전화 번호와 우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면 필자는 Postmedia에 내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내 계정을 만들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본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Postmedia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고 동의하며 Postmedia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읽고 이해합니다. 본인은 Postmedia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본인의 정보를 수집, 사용, 유지 및 공개하는 데 동의합니다.


당신 Verfiy.


우리는 당신에게 확인을 보냈습니다.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새 암호를 만드십시오.


이 간단한 단계에 따라 새 비밀번호를 만드십시오.


1. 아래에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2. 지침이받은 편지함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지침에 따라 암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새 암호를 만드십시오.


새 비밀번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안내 메일을 보냈습니다. 기존 암호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통합하십시오.


계정 병합을 완료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재전송 검증.


죄송합니다. 주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에 내용을 입력하면 확인을 위해 지침이 다시 전송됩니다.


확인을 보냈습니다.


링크를 확인하여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검증 됨.


주소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 변경.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암호가 성공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 암호 만들기.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아래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암호를 재설정 할 수있는 새로운 코드가 전송됩니다.


새 암호 만들기.


새 비밀번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보냈습니다. 기존 암호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