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대학생 모집 마케팅 전략


학생 모집 전략 : 학생처럼 생각하십시오.


크리스티나 플레밍.


게시일 : 2016 년 3 월 23 일


Blackboard의 컨택 센터 중 하나를 방문 할 때마다 항상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켄터키 주 서머싯에서 이틀 동안 기관을 대표하는 고문과 직원, 학생 전화를 받고 등록 절차를 통해 도움을주었습니다. 저의 역할에 대한 몇 가지 경험은 학생들이 교육에 대한 발걸음을 듣는 것과 똑같은 영향을 미칩니다. Blackboard 고문은 일관되고 동정심 많고 참을성이 많았으며지지 적이었습니다. 저는 한 고문에게 그녀가 하루 종일 집중적으로 집중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그녀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자신을 신발에 넣었다. 나는 학생 같아. "


그것이 쉽게 진술되는 동안 그것은 나를 쳤다. 학생과 같은 생각은 학생 중심의 교육 기관이되는 핵심입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접근법이 본질적으로 등록 성장과 성공에 묶여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Google은 eBook에서 올바른 학생을 식별, 유치, 참여 및 등록하는 네 가지 주요 전략을 통해 오늘날의 학생의 마케팅 및 등록 요구 사항을 탐색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하므로 학생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 8221; 이것은 "우리 학생들은 무엇을 원합니까?"로 시작하는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두어 삶을 편하게 해줍니다. "


우리가 학생들과 같이 생각할 때 우리는 학생들을 앞으로 나아갈 동기를 고려합니다. 더 나은 직업, 새로운 도전, 새로운 기술 또는 승진에 대한 열망과 같은 것들. 이러한 동기를 아는 것은 가장 좋은 시간에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학생들이 입학, 등록, 등록, 졸업 및 궁극적으로 더 나은 직업 결과를 통해 학생들을 능동적으로 안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록주기를 통해 학생을 이동시키는 특정 트리거가 있습니다. 신청서 제출, 입학 보증금 작성, 수업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의사 소통을하고 참여를 유도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리 팀은 종종 터치 포인트의 종지에 의존하는 기관을위한 의사 소통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육성과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질문에 답할 필요가 있지만 전화를 받기 위해 전화를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학생 모집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일단 학생이 입학하고 등록되면 대학이 편한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적인 사전 의사 소통을 통해 미래 학기 등록, 재정적 보조 신청, 잔액 지불 및 졸업 준비에 필요한 단계를 이해하게됩니다. 이러한 이정표는 똑같이 중요하며 보존 및 졸업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내면의 학생과 연락을 취함으로써 이러한 개인이 발전하고 성공하도록 돕는 데 필요한 것을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전국의 학교들은 치열한 경쟁 및 핼립과 함께 등록 감소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뒤에 가을 학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고등 교육 기관들이 개발과 도피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블랙 보드는 우리의 가장 큰 행사 인 BbWorld를 마무리지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 hellip이었습니다.


학생 모집 전략에 관한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 hellip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4 월 Katie Blot은 & hellip의 U와 함께 Teaming Up이라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이 전략은 고려해야 할 훌륭한 전략입니다. 우리 대학교에서 일어난 한 가지 일은 학생 모집 서비스가 기술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는 것입니다. Blackboard는 많은 기능을 갖춘 멋진 LMS입니다. 또한 역사와 서비스와 결합 된 대학에서 기술을 홍보하는 것은 모든 당사자에게 유익 할 것입니다.


Christina 정말 고마워. 단계별 학생 모집 접근 방식을 다운로드했습니다. & # 8217; 패키지와 나는 그것의 놀랍도록 도움이된다고 말해야한다. 그것은 제가 학생 모집에 대한 나의 접근 방식을 바꾸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육 마케팅 전략을 재평가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별 기사.


최근 프로젝트.


교육 마케팅 전략을 재평가하십시오.


대학과 대학은 현재 '교육 소매 업체'입니다. 판매하는 품목은 무엇입니까? 기업이 경제의 변동에 반응하고 고객의 언어를 말하는 방식을 연구하는 것은 효과적인 교육 마케팅 전략의 핵심입니다.


언론에 보도 된 바를 따르면, 교육 시스템이 계속 위기에 처해 있다고 믿고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일관된 교육 마케팅 전략을 갖춘 연구소는 잠재적 난기류를 풍화시킬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Brexit의 노크 - 온 영향 또는보다 경제적 불확실성의 지속적인 그림자로 보입니다.


점점 더 많은 교육 마케팅이 그늘에서 벗어날 때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기관들이 스스로 위치를 바꿀 때, 민간 기업이 서비스 나 제품이 공명을 내지 못하는 경우와 같은 방식으로. 특히 교육 기관 및 대학은 "보조금 수령 기관"에서 "교육 소매 업체"로 주요 전환점을 둠으로써 교육 마케팅 계획을 전달하기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마케팅 고등 교육과 마케팅 교육은 완전히 다른 실체입니다. 둘 다 외부 교육 마케팅 서비스에 어느 정도 의존하지만, 제안, 메시지 및 청중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는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고등 교육 마케팅과 차후 교육 마케팅 간의 기본적인 차이점을 파악해야합니다. 민간 기업과 소매 업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위치를 정하고, 다시 발명 할 수 있지만, 모든 교육 제공 업체에게는 선택 사항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집중적 인 교육 마케팅 전략이 대학이나 대학의 재배치를 도울 수 있지만, 그러한 프로그램의 이점은 하룻밤 사이에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조차도 우리와 대화하고 우리와 함께 사업을 유지하거나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대학은 대학보다 시장이 제한되어있어 국가보다는 지역에 사는 경향이있어 특히 명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입소문이 빨리 퍼지고 '포로'관객은 빠르게 '회의적인'관객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더 많은 교육을 마케팅하고 타겟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파악하는 학생 모집 캠페인을 만드는 데 더 중요한시기가 없었 음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코스뿐만 아니라 대학의 총 이익을 판매하는 것은 오늘날의 교육 마케팅의 새로운 영역에서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교육 마케팅 쇼핑 목록에 무엇이 있어야합니까?


귀하의 타겟 고객, 즉 학생과 부모님을 생각하고 자신의 신발을 신고하십시오. 귀하의 교육 마케팅 전략은 그들과 그들이 대학이나 대학에서 찾고있는 것에 관한 것이므로, 귀하는 그들의 언어로 말하고 그들에게 호소하는 매체를 사용해야합니다. 한 가지 크기가 모든 것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두 대상 고객 모두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기존 학생들에게 그들이 대학이나 대학을 선택한 이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점, 친구들에게 그것을 권하는 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공부하는 곳이 무엇인지 눈여겨보고 교육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다른 잠재 학생과 교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잠재적 인 학생들이 귀하의 교육 기관에 와서 교육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그리고 정직하게 그들을 막을 수있는 장벽을 파악하십시오. 그들이 여전히받을 수있는 혜택과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시설을 알려주십시오.


최고의 PR은 개인적인 추천이며 학생들이 가장 중요한 자산임을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미디어가 제공하는 기회를 탐색하거나 Facebook 사이트에서 광고 모집 이벤트를 통해 교육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참여시킬 수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대담하고 시각적 인 정체성 가이드 라인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일회성 학생 운동을 위해 오프 브랜드에 나가는 것은 괜찮습니다. 고등 교육 마케팅 및 추가 교육 마케팅은 '동일'또는 악화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따라야하는 규칙은 없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더 많은 생명을 불어 넣으면 브랜드를 공개하십시오. 자신의 성격에 맞는 다른 서체를 사용하고 연구소가 더 잘 반영되면 활기찬 사진과 결합하십시오. 그렇게함으로써 이전의 의사 소통이 일요일 보충을 느낀다면 신원 지침을 새로 고칠 때가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브랜드 및 개인 회사의 교훈을 배우고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무엇이 흥미로운 지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그들이 당신을 가치 있고 특별한 것으로 느끼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원칙들 중 어떤 것이 귀하의 교육 마케팅 전략에 적용 되는가? 그리고 그들이 채택하기가 얼마나 쉬운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소셜 네트워킹의 힘을 십분 활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Tsars로 가장 열심 인 학생들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및 YouTube의 창조적 인 사용은 필수적이며 귀하의 교육 마케팅 전략의 일부분이되어야합니다.


청소년들이 정보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학생의 캠페인 디자인이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은 이제 표준 관행입니다. 귀하가 물어야하는 이유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입니까? iPhone / iPad 버전의 기본 웹 사이트, 코스 가이드 및 안내서가 있습니까?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여 교육 마케팅에 '디지털 우선'사고 방식을 도입하십시오.


교육 마케팅 전략이 더 큰 그림의 진정한 반영인지 확인하십시오. 잠재적 인 학생들이 자신을 관여하지 않는 건조하고 기능적인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경우 매력적인 채용 캠페인은 효과가 없습니다. 많은 대학과 대학 웹 사이트가 다소 민간 부문에 못 미친다.


진정한 일상의 상황에서 실제 위치의 실제 인물을 사용하여 원본 사진에 투자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교육 마케팅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로열티없는 이미지는 저렴할 수 있지만 모든 모양, 크기, 연령대 및 인종 배경을 가진 실제 사람들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잊어 버려도 전문 사진 만이 전문적인 옵션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확실히 중요한 것은 귀하의 안내서 및 코스 가이드가 매력적이고 고무적이고 쉬운 탐색과 유용한 정보 및 사례 연구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웹 사이트 및 기타 교육 마케팅 활동에 맞춰야합니다.


학생 수를 늘릴 필요가 있으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지식이나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외부 기관을 모집하거나 단순히 신선한 생각을 표에 가져 가야합니까? 다른 관점에서 교육 마케팅 전략에 접근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프로필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학생의 취향을 높입니다.


당신이이 기사를 즐긴 경우에, 당신은이 그들을 역시 즐길지도 모르다 :


저자에 대해서.


스티브 하비.


고객 책임자. 진정의 대장. 안락 의자 축구 팬입니다. Steve가 투자 은행 업무 (및 조기 퇴직 가능성)를 되찾은 지 18 년이 지났습니다. 경험. 지식. 꼼꼼하게 잘 조직되었습니다. Fabrik은 잘 기름칠 기계처럼 작동합니다. 그의 기질은 차갑다. 그러나 그의 페퍼민트 차는 뜨거운 (파이크 크런치 크림을 옆에두고) 파이핑 중입니다.


Steve Harvey의 추가 정보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Fabrik은 산업을 창조성에 추가합니다. 공장 현장에서 모두가 일하는 현장에서 우리는 품질과 장인 정신에 중점을 둡니다. 물건 만들기에 대한 우리의 편견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는 우리의 디자인 시설 방문객을 환영합니다. 둘러보기를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유학생 모집은 EAsy가되었습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


2002 년 이래로 전세계 3600 개 이상의 대학으로부터 신뢰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


학생 모집.


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고등 교육 성공의 열쇠입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는 가장 유망한 학생들과 연락 할 수있는 채용 전략을 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학생들은 신뢰할 수있는 비 브랜드 검색 결과를 통해 학교를 찾으며 사용자 친화적 인 모집 시스템과 스마트 모집 도구를 통해 학생 모집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학생이 Keystone Academic Solutions로 학교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고등 교육 마케팅.


고등 교육 마케팅은 올바른 학생을 모집하고 등록하는 데 중요합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는 고등 교육 마케팅에서 추측을 이끌어 내며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가장 적합한 학생과 연결됩니다. 키스톤을 사용하면 맞춤 전략의 성공을 추적하는 대상 캠페인 및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 CRM.


CRM 시스템은 고등 교육 기관이 예비 학생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의 학생 모집 및 마케팅 스위트는 모든 주요 CRM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고등 교육 CRM의 유무에 관계없이 Keystone은 학생 전망 관리를 쉽게 만듭니다.


학생 등록을 늘리십시오.


학생 등록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고의 학생들을 모집하는 것입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는 가장 유능한 학생들과 연락하고 모집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으며, 고등 교육 검색의 가장 초기 단계에 학생들과 연락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의 모집 도구는 귀하의 필요에 맞춰져 있으며 맞춤형 패키지는 귀하가 등록 목표를 쉽게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Keystone Academic Solutions는 이전에는 도달하기 힘든 국제 시장에 대한 USF의 엄청난 홍보 활동을 제공했습니다. Keystone 캠페인의 첫 해에 Keystone에서 많은 수의 응용 프로그램을 수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대학 관리자를위한 내부 인터페이스 및 트래픽 보고서 다른 리드 세대 공급 업체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납니다. "


대학원 입학 예술 및 과학 이사.


샌프란시스코 대학.


국제 학생들에게 커뮤니티 칼리지가 적합한 이유


미국 지역 사회 개발에 커뮤니티 칼리지의 역할은 뉴스에서 정기적으로 기념됩니다. 커뮤니티 칼리지는 지역 학생들을 수용 할 수 있지만, 많은 이들 학교는 유학생 모집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커뮤니티 칼리지가 유학생을 적극적으로 모집하는 이유와 커뮤니티 칼리지의 국제화가 국내 학생들과 국제 학생들에게 모두 도움이되는 이유입니다.


대학에 새로운 학업 경로를 만드는 방법.


이번 주에 우리는 유학생 모집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살펴봄으로써 국제 교육을 축하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은 학부 또는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 진학에 대한 생각은 덜하고 대학 진학 준비에 대해서는 더 많이 생각합니다. 대학에 다양하고 적응 가능한 새로운 경로를 만드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학생 그룹에 도달하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유학생들을위한 대학 준비 프로그램에 관해서 우리가 아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파 세대에 대해 생각할 시간.


미국 밀레니엄 출생으로 약 9,000 명의 아기가 매일 출산됩니다! 그리고 그 아기 - Generation Alpha - 는 오래 동안 아기가되지 않습니다. 21 세기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고등 교육 전략은 신속하게 대응해야하며 미래를 예측해야합니다. 귀하의 전략은 Generation Alpha를위한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젊을 때 그들에게 도전해라 - 많은 산업에서 유용한 전술. 광고와 군대는 학생들과 청년들을 정기적으로 추적하고 많은 보상을 받는다. 그러나이 접근법은 다른 업계의 채용 담당자가 사용할 때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젊고 일하기를 열망하지만 여전히 유연하고 쉽게 훈련 할 수있는 학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이나 훈련 과정을위한 최고의 학생을 파악하고 기내에 가져 오는 것은 매끄러운 광고와 강력한 구호 그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학생과 대학의 간접적 인 접촉이 반드시 양질의 고용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Human Capital Institute (HCI)의 최신 Talent Pulse 보고서, & # 8220; 협업 U : 비즈니스 및 대학 파트너십 인재 파이프 라인 확보를 위해 & # 8221; 채용 담당자와 고등 교육 기관 간의 관계가 얼마나 잘 작동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산업 분야의 HR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대학 입회 전략의 이러한 추세 중 일부를 살펴보고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1. 조직의 22 %만이 핵심 직책에 대해 강력한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비즈니스 리더들 가운데 70 %는 핵심 기술을 가진 근로자가 자신에게 유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의 결여는 신병 모집자가 재능을 조기에 양성하기 위해 고등 교육으로 전환 할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이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 사이에서 이러한 기술을 개발해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57 %는 기술 부족으로 인해 중요한 목표를 달성 할 능력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설문 조사 응답자의 61 %는 3 년 전에 비해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직원 개발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이것은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재능을 외부에서 습득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직원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치거나 필요한 기술을 갖춘 외부 직원을 찾는 것이 항상 가장 효율적인 프로세스는 아닙니다.


3. 채용 담당자 중 72 %는 직원이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기술로서 비판적 사고와 문제 해결을 나열합니다.


비슷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기업의 STEM 기술 부족에도 불구하고 비판적 사고와 같은 "소프트 스킬"이 실제로 더 많이 요구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조사에서 협업과 팀워크가 두 번째로 나타 났으며 기술적 기술은 의사 소통과 54 %로 연결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술력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기술 격차를 종종 생각합니다. 그러나 채용 담당자는 문제 해결 능력과 대인 관계 기술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분명히 좌절하고 있습니다.


4. 71 %는 대학과의 협력이 그들의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강화한다고 믿는다.


조사 대상 지도자 중 67 %가 대학 파트너십의 성공 여부를 측정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30 %는 그 진술에 강력히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신입 사원은 고등 교육 파트너십이 유익한 것으로 보지만, 전체 대학 모집 전략의 일환으로 이러한 협력의 성공을 추적하고 측정하는 것이 점점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그러나 단지 37 %만이 학생들이 노동력에 들어갈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학생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 교육 기관의 72 %와 완전히 다른 대조를 이룹니다.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기술과 인력간에 사용 가능한 기술 간의 격차는 이러한 불일치의 직접적인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대학들은 기업에 비해 의제가 다르지만, 보다 밀접하게 제휴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6. 대학에서 일하는 기업 중 76 %가 인턴십 및 협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36 %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향후 3 년 동안 인턴십이나 협조를 제공하지 않는 조직의 10 %가 그렇게 할 것이며 12 %의 조직이 최근 대학 졸업자를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인턴십은 당분간 인기가 높았으며 유사한 프로그램의 성장은 대중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7. 응답자의 39 %만이 자신의 직원들이 수업이나 세미나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인턴십, 훈련 프로그램, 견습, 교육 및 멘토링은 모두 대학 및 대학과보다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간접적 인 참여 - 학생 미디어의 광고, 신입 사원 파견, 캠퍼스로 파견, 직업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 - 에 비해 덜 일반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직접 접근 방식이 최상의 접근 방식입니다.


8. 견습 과정 및 훈련 프로그램의 84 %는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턴십 및 협력, 직원 멘토도이 순위에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기업들이 대학 및 대학과 제휴하여 사용하는 덜 효과적인 방법에는 직업 박람회에 테이블을두고 학생 미디어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은 학생과의 직접적이고 실제적인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인력을 채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9. 봉사 활동에 관해서, 89 %는 그들이 학생들이 필요한 기술과 정도를 알게한다고 느낀다.


또 다른 79 %는 대학이나 대학교의 취업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말을 듣고 학생들 사이에서 그들의 프로필을 높이는 좋은 일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앞서 응답자들이 강조한 기술 격차의 확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응답자의 63 %가 자원 부족이 자신들이 직면 한 가장 큰 도전임을 인정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 채용 할 때, 명확한 대학 모집 전략의 부족, 그리고 조직 및 교육 기관들 사이의 집단적 비전의 결여 또한 높았습니다. 다른 장애물로는 제한된 자원과 불분명 한 전략의 문제를 의심 할 여지없이 결합시키는 선임 지원의 부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의 일부 결과가 어둡게 보일 수 있지만, 숫자 사이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기업이 새롭게 느끼는 경우, 젊은 근로자는 자신의 일자리를 잘 준비하지 못하고 사업에서 성공할 수있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대학과보다 직접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의 교육 담당자는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격차를 해소 할 수있는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것은 채용 담당자와 고위 지도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 초청 강연, 보다 견고한 인턴십 프로그램 모두 기업 및 학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숙련 된 인력을 유치하려고 시도 할 때, 보다 직접적인 방법으로 고등 교육 기관과의 연계를 활용할 때 가장 성공적입니다.


채용 마케팅의 한 가지 측면은 취업 알선과 육성 캠페인입니다. 최신 채용 정보 마케팅 전략에서 "Job Alerts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전자 책을 확인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한 가지 생각 (& ldquo; 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 rdquo;


훌륭한 기사. Facebook, Apple, Capital One, State Farm 및 다른 회사와 같은 회사의 캠퍼스 관계자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관심사를 표현합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높은 수준의 계약을 맺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어렵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타겟이 명확하고 저렴한 계약을 제공하는 학생 단체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캠퍼스 직업 박람회에서 개인 맞춤형 개인 교습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