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비공식 스톡 옵션 세금보고


비 법정 주식 옵션을보고하는 방법.
정확한 기록은 스톡 옵션으로 인한 소득이 세금 계산을 위해 정확하게보고되도록합니다. 비법 석인 스톡 옵션은 종업원에게 회사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권한입니다. 그들은 "비 법적" 수령자는 소득세 법령에 따라 특별 혜택을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옵션 행사시 소득 금액은 과세됩니다. 옵션 행사 가격 - 주식 매입 비용과 행사일의 주식 가치의 차이는 즉시 과세 대상 이익입니다. 이 금액은 직원의 W-2에 추가되고 일반 보상으로 과세됩니다. 직원은 주식을 매각 할 때 자본 이득을 얻습니다.
보고 단계.
양식 W-2의 상자 1을 검사하십시오. 연봉보다 많은 금액이어야합니다. 귀하의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수입이 증가합니다. 고용주는 Box 1의 금액에 급여와 옵션 행사 가격과 행사 일에 구입 한 주식 가격의 차이를 더한 금액을 포함하도록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양식 1040의 7 번 줄에 W-2 상자 1의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공동 세금보고를하면 배우자의 W-2를 포함한 다른 고용주의 W-2 수입을 포함하십시오. 그 금액이 귀하의 W-2에없는 경우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수입을 추가하십시오.
원장의 첫 번째 열에 옵션 행사 날짜를 기록하십시오.
옵션 행사일의 주식의 시장 가치를 다음 원장 컬럼에 기입하십시오. 열에 "비용 기준"이라고 표시하십시오.
원장을 구매 날짜 및 비용 기준의 기록으로 보관하십시오. 이 값을 사용하여 주식이 매각 될 때 과세 대상 이익 또는 손실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세금 부과 방법 & amp; 보고 됨.
주식 옵션은 종업원이 주식의 시장 가격에 할인 된 가격으로 고용주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게하는 종업원 급여입니다. 옵션은 소유 지분을 전가하지는 않지만 주식을 취득하도록 행사하는 것은 해당됩니다. 옵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옵션마다 고유 한 세금 결과가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법정 스톡 옵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됩니다.
비공개 또는 비 자격 스톡 옵션으로 어떤 유형의 계획도없이 부여됩니다.
법정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규칙.
ISO 또는 기타 법정 스톡 옵션의 교부금은 일정한 소득세에 따른 즉각적인 소득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마찬가지로 주식을 취득하는 옵션 행사는 취득한 연도에 주식을 보유하는 한 즉각적인 소득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주식을 나중에 판매하면 소득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면 대체 최소 세금 또는 AMT (공제 세금 및 기타 세금 감면을 통해 정규 세금을 감면하는 사람들이 최소한 일부 세금을 납부하도록 설계된 그림자 세금 시스템)의 목적을위한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조정은 주식을 지불 한 금액을 초과하는 ISO 행사를 통해 취득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ISO가 지불 된 금액을 합한 금액입니다. 그러나 조정은 주식에 대한 귀하의 권리가 양도 가능하고 ISO가 행사되는 해에 실질적인 몰수 위험에 처하지 않는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조정 목적 상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식의 권리가 양도 될 때 또는 권리가 더 이상 권리를 포기할 위험에 처하지 않을 때 경과 제한에 관계없이 결정됩니다.
같은 해에 ISO를 행사 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AMT 조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금 처리가 일반 세금 및 AMT 목적과 동일하게되기 때문입니다.
AMT 조정을해야하는 경우 AMT 조정을 통해 재고량을 늘리십시오. 이렇게하면 주식이 장래에 매각 될 때 AMT에 대한 과세 대상이 제한됩니다 (즉, 같은 금액에 두 번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됨).
보고가 작동하는 방식.
ISO를 행사할 때 고용주는 세금보고 목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 4221 조 (c) 항에 의거하여 양식 3921 양식 인센티브 스톡 옵션 계획을 발행합니다. 다음은 Form 3921의 정보를 사용하여 ISO 실행을보고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예 : 올해에 주식 100 주를 취득하기 위해 ISO를 행사했으며, 이 권리는 즉각 양도가 가능하며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Form 3921의 박스 3에보고 된 주당 10 달러 (행사 가격)를 지불했습니다. 행사 일에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당 25 달러였습니다. 이는 양식의 박스 4에보고됩니다. 획득 한 주식의 수는 상자 5에 나와 있습니다. AMT 조정액은 $ 1,500입니다 ($ 2,500 (상자 4 번 상자 5) - $ 1,000 (상자 3 번 상자 5)).
ISO 또는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을 판매 할 때 매각시 손익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에 따라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하면 고용주 또는 회사의 이전 대리인으로부터 Form 3922,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권을 받게됩니다. 이 양식에 대한 정보는 귀하가 손익의 금액과 자본 또는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정태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규칙.
이러한 유형의 스톡 옵션에는 3 가지 행사가 있으며 각 행사에는 옵션의 부여, 옵션의 행사 및 옵션 행사를 통해 얻은 주식 매각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옵션의 수취는 시장의 공정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경우에만 과세됩니다 (예 : 옵션이 거래소에서 활발하게 거래 됨).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쉽게 확인 가능한 가치가 없으므로 옵션을 부여해도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을 취득 할 때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주식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소득에 포함합니다. 이것은 W-2 양식에보고 된 일반 임금 소득입니다. 그것은 주식에서 세금 기준을 증가시킵니다.
나중에 옵션 행사를 통해 얻은 주식을 매각 할 경우, 세금 기반과 매각시받는 금액의 차이에 따른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보고하게됩니다.
결론.
스톡 옵션은 귀중한 직원 혜택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금 규칙은 복잡합니다. 스톡 옵션을받는 경우 세금 전문가와상의하여 이러한 세금 규칙이 귀하에게 미치는 영향을 결정하십시오.

비 규정 스톡 옵션.
비 규정 (비공식) 스톡 옵션의 세금 결과.
내부 수익 코드 제 83 항은 비정 재고 스톡 옵션을 관리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은 어느 시점에서 귀하에게 경상적인 수입을 유발하고 고용주에게 보상 공제를 제공합니다. & 83; 83은 모든 비 기금 스톡 옵션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규칙을 포함한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모든 주식 옵션은 기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Grant (1) & Sector (83)의 조세는 옵션이 부여 시점에 즉시 확정 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지고있는 경우에만 비상근 스톡 옵션 부여에 적용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은 즉시 확인 가능한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지기 위해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옵션은 선택권자가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피선 당사자가 즉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나 기초 자산에는 옵션의 가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장 특권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쉽게 확인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특권의 가치 평가는 근본적인 부동산 가치의 미래 과정에 대한 예측을 필요로하는데, 이는 종종 합리적인 정확성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이 하나의 요구 사항만으로는 대부분의 옵션에 대한 보조금에서 명백한 시장 가치 상태를 쉽게 부정 할 수 없습니다. 처리 : 위의 4 가지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하면, 옵션에 대해 지불 된 금액을 제외한 공정 시장 가격은 보조금의 과세 연도에 과세되고 보상 소득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이 옵션의 행사에는 세금 결과가 없습니다. 주식을 매각하면 자본 이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득 금액은 주식 기준에 의해 감소 ​​된 판매 가격이 될 것입니다. 기준은 옵션 행사에 대해 지불 한 주당 액과 옵션 부여시 수입에 포함 된 금액의 합계와 같습니다. 옵션 (2) 항의 과세는 그 옵션이 그 보조금에서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만 비재무 적 주식 선택권의 행사에 따라 재산 양도에 적용됩니다. 대우 : 보조금 날짜에는 과세 대상이 없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기본 재산이 제한되지 않는 경우 보상 수입은 행사일의 공정 시장 가격과 보조금 날짜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부여 시점에 과세 대상을 가지지 않는 것의 효과는 옵션 교부금과 운동 사이의 옵션의 기초가되는 재산 가치의 상승에 대한 자본 이득이 아닌 보상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주식을 판매 할 때 주식의 기준은 운동 가격에 운동시 경상 소득에 포함 된 금액을 더한 금액과 같습니다. 기본 재산이 행사시 제한되어있는 경우, 제한이 소멸 될 때까지 행사 된 옵션 행사와 관련하여 과세 대상 행사를 연기합니다. 그러나 재산 양도 후 30 일 이내에 선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행사시 과세 대상 행사를 종료하고 거래에서 발생한 경상 이익을 공정 시장 가격과 부동산 지불 금액 사이에 이전 된 날짜 차이로 제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양도 한 날부터 부동산에 대한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전환됩니다. 고용주는 직원의 소득 포함이 끝나는 해에 공제를 받게됩니다. 예를 들어 공제액은 (1) 고용주의 연도가 끝나는 고용주의 연도 (즉, 고용주와 고용인이 동일한 과세 연도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또는 (2) 근로자의 연말이 끝나는 고용주의 연도 (즉, 근로자와 고용주가 서로 다른 과세 연도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고용주의 공제액은에 포함 된 금액과 동일합니다.
직원의 경상 소득; 그러나 고용주의 공제는 특정 경우에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규칙에 따라, & nbsp; 거래에서 취득한 부동산에 대한 보유 기간은 부동산이 보상 소득으로 과세하게되는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최대 한계 세율이 적용됩니다.
83 항에 따라 비 Stockatutory Stock Option 거래에서 발생하는 소득은 원천 징수 목적으로 임금을 받는다. 고용세를 납부하고 소득세를 보류 할 의무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고용주는 FICA, 메디 케어 및 기타 현금 보상에서 원천 징수하는 것을 보류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비공식 옵션을 부여하면 연방 소득세가 부과됩니까?
Q2. 만약 옵션에 보조금을 지급 한 날짜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이 없다면 Nonstatutory Option을 행사하면 연방 소득세가 부과됩니까?
Q3. 비공개 옵션에 따라 매입 한 주식에 실질적인 몰수 위험이있는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Q4. 83 (b) 항의 선거를 실시 할 때의 효과는 무엇입니까?
옵션 시행일로부터 30 일 이내에 제 83 (b) 항의 선거를 국세청에 제출해야하며 그러한 선거로 인한 경상 소득에 대해서는 적용 가능한 원천 징수 요건이 적용됩니다.
Q5. 섹션 83 (b) 선거에 포함되어야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Q6. 비공식 옵션으로 취득한 주식을 매각 할 때 추가 소득을 인식합니까?
Q7. 고용주에 대한 연방 세금 결과는 무엇입니까?
모든 원본 컨텐츠 및 사본; 1999-2017. Dana S. Beane & amp; 회사, P. C. 판권 소유.
이 문서의 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면, 면책 조항을 읽어보십시오.

비공식 스톡 옵션 세금보고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