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짧은 나비 옵션 전략


나비 확산.


'나비 퍼짐'이란 무엇입니까?


나비 퍼짐은 황소와 곰 퍼짐을 결합하는 중립 선택권 전략이다. 나비 퍼짐은 동일한 만료 그러나 3 개의 다른 파업 가격을 가진 4 개의 옵션 계약을 사용하여 전략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격 범위를 만듭니다. 상인은 중간 파업 가격으로 두 건의 옵션 계약을 판매하고 파업 가격이 낮은 옵션 계약과 파업 가격이 높은 옵션 계약을 하나씩 구입합니다. 풋과 콜 모두 나비 확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보 '나비 확산'


나비 확산은 위험이 제한되어 있으며 발생하는 최대 손실은 원래 투자 비용입니다. 적립 할 수있는 가장 높은 수익은 기본 자산의 가격이 중간 옵션의 행사 가격에 정확하게 도달 할 때 발생합니다. 이 유형의 옵션 거래는 이익은 적지 만 이익은 높을 확률이 높습니다.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의 장기 포지션은 미래의 주가 변동성이 묵시적인 변동성보다 낮 으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에서의 짧은 포지션은 잠재적 주식 가격의 미래 변동성이 내재 변동성보다 높을 때 이익을 얻습니다.


나비 퍼짐의보기.


주어진 파업 가격으로 짧은 두 통화 옵션을 판매하고, 파업 가격 (나비의 날개라고도 함)의 상단 및 하단에 하나의 통화 옵션을 사면 투자자는 기본 자산은 만료시 특정 가격 시점을 달성합니다. 적절한 나비 확산을 구성하는 중요한 단계는 나비의 날개가 중간 파업 가격에서 등거리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 공매도가 기본 자산에 대해 60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두 가지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55 달러 및 65 달러 파업 가격으로 각각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매해야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만기일이 60 달러 인 경우 최대 이익을 낼 것입니다. 기본 자산이 만료시 $ 55 미만인 경우, 투자자는 두 개의 윙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순 가격과 두 개의 중간 스트라이크 옵션 판매 수익을 합한 최대 손실을 인식하게됩니다. 기본 자산의 만기일이 $ 65 이상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본 자산의 가격이 55 달러에서 65 달러 사이라면 손실이나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사하기 위해 지불 한 보험료 액이 중요합니다. 그 입장에 들어가려면 $ 2.50가 든다고 가정하십시오. 이를 기반으로 기본 자산의 가격이 $ 60에서 $ 2.50 아래로 떨어지면 그 위치는 손실 될 것입니다. 기본 자산의 만기일이 $ 60 + $ 2.50 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기본 자산의 만료시 $ 57.50와 $ 62.50 사이의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 포지션이 이익을 보게됩니다.


긴 호출 나비 확산입니다.


나비 퍼짐의 몇몇 다른 종류가있다. 긴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낮은 가격으로 통화 중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두 개의 통화 옵션을 작성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하나의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구매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거래에 들어가면 대금 결제가 시작됩니다.


짧은 호출 나비 확산입니다.


짧은 나비 스프레드는 낮은 가격으로 통화 중 통화 옵션을 만들고, 두 가지 통화 옵션을 사며, 더 높은 가격으로 아웃 오브 더 돈 옵션을 판매합니다. 직위를 입력 할 때 순수 신용이 생성됩니다.


긴 나비 펼쳐.


긴 퍼트 나비 퍼짐은 더 낮은 가격의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구매하고, at-the-money 퍼팅을 2 회 판매하고, 높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퍼트를 구매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위치에 진입 할 때 넷 직불이 생성됩니다.


짧은 퍼트 나비 확산.


짧은 풋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낮은 타격 가격의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쓰고, 2 개의 액 티비 풋을 구입하고, 더 높은 타격 가격으로 풋 옵션을 쓰는 것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철 나비 확산입니다.


철 나비의 확산은 낮은 가격의 풋 옵션을 구입하고, 중간 가격으로 풋 옵션을 쓰고, 중간 가격으로 풋 옵션을 쓰고, 중간 스트라이크 가격, 더 높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아웃 오브 더 돈 콜 옵션을 사는 것. 그 결과 낮은 변동성 시나리오에 더 적합한 순 차입금으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반대로 철 나비 확산.


역방향 철 나비 스프레드는 중간 가격으로 풋 옵션을 사면서 더 낮은 가격으로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쓰고, 중간 가격으로 풋 옵션을 구입하고, 중간 스트라이크 가격, 더 높은 가격으로 아웃 오브 더 돈 콜 옵션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는 변동성이 큰 시나리오에 더 적합한 순 차입 거래를 만듭니다.


짧은 나비 퍼졌다.


짧은 나비 스프레드는 변동성이 큰 시장에 대한 고급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이것은 보안의 가격이 상당한 수준으로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할 때 시도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어느 방향으로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세 가지 트랜잭션이 관련되어 있으며 짧은 호출 나비 (short call butterfly) 또는 풋 (short put butterfly)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이익과 잠재적 손실은 모두 제한적이며, 스프레드를 생성 할 때 선행 신용을 받게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휘발성 전략 3 건의 거래 (통화 기록 / 통화 기록 / 구매 통화) 신용 스프레드 (상향 크레딧 수신)를 사용할 수도 있음 높은 거래 수준 필수.


짧은 나비 펼침을 언제 사용 하는가?


짧은 나비 스프레드는 변동이 심한 전망이 있고 보안이 상당한 가격 움직임을 기대할 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어느 방향으로 확신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사실 꽤 유연한 전략이며, 가격이 얼마만큼 올라갈 것인지,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려는지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상당한 정도의 움직임보다는 상당히 적당한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다면 그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복잡한 전략이므로 초보자 상인들은 적정 수준의 경험을 쌓을 때까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나비 펼침을 적용하는 방법.


짧은 나비 펼침을 적용하려면 총 세 건의 거래를해야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호출이나 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화 사용에 초점을 맞추 겠지만 원리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세 가지 트랜잭션을 동시에 배치 할 수도 있고 원하는 경우 legging 기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돈 통화에서 팔아라 돈 통화에서 같은 금액을 팔다 돈 통화에서 두 배를 산다.


사용하고자하는 만료일은 선택해야하지만 각 다리마다 동일한 날짜를 사용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결정은 귀하가 작성하는 옵션에 사용할 파업 가격입니다. 스트라이크는 기본 보안 ¢의 현재 거래 가격에서 균등 한 거리 여야합니다. 즉 통화 통화가 돈 통화의 통화 금액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보안의 가격과 파업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결정해야합니다.


아주 가까운 스트라이크를 사용하면 이익을 내기 위해 특별히 큰 가격 변동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익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서로 멀리있는 파업을 사용하면 더 큰 이익을 낼 수는 있지만 큰 가격 변동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아래에 펼쳐진 짧은 나비를 어떻게 적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예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예와 마찬가지로 실제 시장 데이터 대신 반올림 된 숫자를 사용하고 커미션 비용을 제외하면 간단합니다.


회사 X 주식은 $ 50로 거래되고 있으며, 가격이 큰 가격 변동을 일으킬 것이라는 기대가 있지만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알지 못합니다. $ 400의 크레디트를 얻기 위해 통화 (strike $ 47)에 1 계약 (100 옵션, 각각 $ 4)을 씁니다. 이것은 다리 A입니다. $ 50의 크레딧을 얻기 위해 $ 1의 계약 (100 옵션, $ 50 각각)을 돈 통화 (파업 $ 53) 중 하나를 씁니다. 이것은 B 다리입니다. 당신은 $ 200의 비용으로 2 회의 계약 (200 옵션, 각각 2 달러)을 통화료로 지불합니다 (파업 $ 50). 이것은 Leg C입니다. 짧은 나비 스프레드가 총 순 크레딧 50 달러로 생성되었습니다.


이익 잠재력 & amp; 손실.


짧은 나비 확산은 기본 보안의 가격이 충분히 움직일 경우 수익을 반환하지만 안정적으로 유지되거나 조금만 움직이는 경우 손실이 발생합니다.


손익분기 점과 함께 잠재적 최대 이익과 스프레드의 잠재적 최대 손실을 계산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예제를 기반으로 한 몇 가지 가상 시나리오를 거친 후 아래에서 필요한 계산을 제공했습니다.


회사 X 주식의 가격이 만료시 $ 50로 유지된다면, Leg A로 작성된 옵션은 각각 $ 3 ($ 300 총 가치) 정도의 가치가 있고 Leg B와 C의 옵션은 쓸모가 없습니다. $ 50의 초기 채무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지만 총 책임은 $ 300입니다. 총 손실액은 $ 250입니다. 회사 X 주식의 가격이 만료시 $ 54까지 올랐다면, Leg A로 작성된 옵션은 각각 $ 7 (총 $ 700)의 가치가 있고, Leg B로 작성된 옵션은 각각 $ 1 (총 $ 100) . 이것은 당신에게 $ 800의 총 책임을 줄 것입니다. Leg C에서 구입 한 옵션은 각각 약 4 달러 (총 800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소유 한 옵션의 가치는 서면으로 작성한 책임을 상쇄하고 귀하는 귀하의 이익으로 50 달러의 초기 순 크레디트를 유지합니다. 회사 X 주식의 가격이 만료되면 $ 46로 내려간다면 모든 다리의 옵션이 쓸모 없게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이익으로 초기 순 크레딧 50 달러를 유지합니다. 최대 이익은 기본 주식의 가격이 또는 = 다리 A에있는 타격 또는 기본 증권의 가격> 또는 다리에 스트라이크를 넣으십시오 B” 최대 이익은 “ 총 순수 신용을받습니다 숏 나비 확산에는 두 개의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상한 손익분기 점 및 손익분기 점이 더 낮음) 손익분기 점 상단 = вњњ 손목 B의 지점 (순 신용 / Leg B의 옵션 수) 낮은 Break-Even 포인트 = Leg A의 스트라이크 + (Leg A의 Net Debit / Options의 수)  Shorting Spread는 기본 보안의 가격이 낮 으면 손실을 초래합니다. 상단 손익분의 점 및 & gt; 낮은 손익분기 점 вќќ 최대 손실은 기본 보안의 가치 = 다리 C의 공격력이있을 때 만들어집니다.


짧은 나비 스프레드는 복잡한 거래 전략으로 약간의 사고가 필요하지만 유연성과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는 기본 보안의 가격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최대 잠재 손실과 최대 잠재적 이익은 모두 제한적이며 (전략 적용시 계산할 수 있음) 거래 계획 및 위험 관리에 유용합니다.


이것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전략은 아니지만 숙련 된 거래자는 적절한 상황에서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짧은 나비 퍼졌다.


짧은 나비 확산 - 소개.


Short Butterfly Spread는 Short Butterfly Spread가 적절한 가격 선택 및 신용 스프레드 실행을 허용하는 거래 계좌를 포함하기 때문에 복잡한 휘발성 옵션 전략입니다. 복잡한 휘발성 옵션 전략 인 Short Butterfly Spread는 Straddle 및 Strangle과 같은 기본적인 휘발성 옵션 전략보다 손익분기 점이 더 적으며 시간을 부추기도합니다.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위의 복잡한 휘발성 옵션 전략은 모두 자체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은 모두 절충안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세계에서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은 없습니다.


짧은 나비 확산 - 분류.


짧은 나비 퍼짐을 언제 사용 하는가?


짧은 자산 스프레드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거나 크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 할 때 사용합니다.


짧은 나비 확산을 사용하는 방법?


이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3 가지 옵션 거래가 있습니다. 1. 매도 통화 옵션에서 X 번호를 매도하려면 매도하십시오. 2. 돈 통화 옵션 중 X 번호를 열려면 팔아주세요. 3. 통화 옵션에서 2X 번호를 사기 위해 구입하십시오.


1 월의 1 계약 $ 44로 전화를 걸어 $ 1.06에 전화하십시오.


Jan $ 43의 2 개 계약을 $ 1.63에 개설하기 위해 구매하십시오.


짧은 나비 스프레드에 필요한 거래 수준.


Short Spread Spread는 신용 스프레드의 실행을 허용하는 Level 4 옵션 거래 계정이 필요합니다. 옵션 계정 거래 수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짧은 나비 확산의 이익 잠재력 :


Short Butterfly 스프레드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최고 손익 분기점 또는 낮은 손익 분기점 중 하나를 초과하는 경우 만료 시점에 포지션에서 쌓은 순 차입금 인 최대 수익 잠재력을 달성합니다. 짧은 나비 스프레드의 수익성 또한 적절하게 위치를 잡아줌으로써 향상되거나 더 잘 보장 될 수 있습니다.


나비 스프레드의 이익 계산 :


최대 이윤 = 순 신용.


최대 손실 = (연속 파업 가격의 차이 - 신용) * 100.


스톡 픽 마스터!


"아마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주식 추천".


나비 확산의 위험 / 보상 :


짧은 나비 퍼짐의 균등 점 :


짧은 나비 스프레드는 기본 자산이 상위 손익분기 점보다 높거나 손익분기 점보다 낮아지는 경우 수익이 발생합니다.


짧은 전화 나비.


기술.


숏 콜 버터 플라이는 중간 스트라이크에서 2 회의 긴 콜과 하부 스트라이크와 상부 스트라이크에서 각각 짧은 콜을합니다. 상부 및 하부 스트라이크 (날개)는 중간 스트라이크 (몸체)에서 등거리이어야하며 모든 옵션의 유효 기한은 동일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옵션 만료 시점에 날개 외부로 이동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재고가 만료시 나비의 날개 밖에있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자극.


투자자는 어느 방향 으로든 대개 예정된 움직임을 정확하게 예측하려고 시도합니다.


변형.


순 위 치 (만료시)


최대 이득.


순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최대 손실.


높은 스트라이크 - 중간 스트라이크 - 순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단기 파업과 짧은 파업 나비는 같은 파업과 만기를 가정하고 만기시 동일한 결과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이 돈을들이거나 주식이 배당을 지불 할 경우 조기 운동의 가능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유사한 위험 / 보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지만, 이 전략은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이 전면에서 발생하고 부정적인 현금 흐름이 불확실하고 미래의 어딘가에서 발생할 것이라는 점에서 롱 아이언 나비와 다릅니다.


기본 손실이 만료시 중간 파업에있을 경우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파업이 짧을수록 전화는 돈이되고 다른 모든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손실은 하위 및 중간 파업 (날개와 몸)의 차이가되며, 포지션을 개시 할 때 받게되는 프리미엄보다 적습니다.


기본 이익금이 만료 시점의 날개 밖에있을 경우 최대 이익이 발생합니다. 주식이 낮은 파업 아래에 있다면 모든 옵션은 가치가 없어 질 것입니다. 상향의 파업 이상이면 모든 옵션이 행사되어 서로 이익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투자자는 직위 개시를 위해받은 프리미엄을 소지하게됩니다.


이익 / 손실.


잠재적 손익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본질적으로 만료시의 나비는 최소값이 0이고 최대 값은 날개와 몸 사이의 거리와 같습니다. 나비를 파는 투자자는 최소값과 최대 값 사이에서 프리미엄을받으며 만기가 가까워지면 나비의 가치가 최소값으로 이동하면 이익을 얻습니다.


만료시 기본 주식이 위치를 시작하기 위해받은 프리미엄 금액만큼 하향 파업 또는 상향 파업 아래에 있더라도 전략은 중단됩니다.


휘발성.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 다른 모든 요인의 평 균 증가는 일반적으로이 전략에 약간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시간의 쇠퇴.


나비의 몸이 돈이된다면 시간의 경과, 다른 모든 것들은 평등하게이 전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몸이 돈에서 멀어지면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배정 위험.


나비의 날개를 형성하는 짧은 호출은 언제든지 운동 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몸을 운동 할 지 여부와 시간을 결정합니다. 이 직위의 구성 요소는 완전한 단위를 형성하며 조기 운동은 전략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리 비용은 만료되기 전날 마지막 날에 통화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배당 상황이나 세금 합병증에 잠재력이있는 경우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경계해야합니다.


합병, 인수, 분할 또는 특별 배당과 같은 구조 조정 또는 자본화 사건에 주식이 관련되어있는 상황이 주식에 대한 옵션의 조기 행사와 관련된 일반적인 기대를 완전히 좌절시킬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만료 위험.


이 전략에는 만료 위험이 있습니다. 만기가되면 주식은 어느 한쪽 날개에서 바로 거래되고, 투자자는 그들이 그 날개에 배정 될지 여부에 관해서 불확실성에 직면하게됩니다. 주식이 위 날개 근처에 있다면, 투자자는 몸에서 전화를 행사할 것이고 낮은 날개에 할당되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위험은 그들이 상위 날개에 지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낮은 윙 근처에 있다면 투자자는 낮은 윙에서 지정 될 위험이 있습니다.


임무 불확실성에 대한 실질적인 문제는 만기 주말 이후 시장이 다시 개장 할 때 투자자의 지위가 예상보다 높다는 것이어서 투자자를 주말 동안의 사건에 종속시키는 위험입니다.


관련 위치.


옵션 전문가.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지금 전문가 옵션.


옵션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옵션 전문가와 지금 채팅하십시오.


옵션 등록.


무료, 편향없는 옵션 교육 자신의 페이스대로 온라인 및 사전 학습.


활성 세미나 또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시작하기.


전략 & amp; 고급 개념.


옵션 교육.


세미나 & amp; 이벤트.


도구 & amp; 자원.


도구 & amp; 리소스 (계속)


뉴스 & amp; 연구.


고문을위한 옵션.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어떠한 진술도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에서 브로커 나 옵션 북미 해커, Suite 500 Chicago, IL 60606 (investors)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부; 1998-2017 옵션 산업 협의회 - 모든 권리 보유.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사용자 계약서를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