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무역 지역 시스템 온라인


움직이는.


소매 부동산.


TAS 작동 방법.


TAS 플랫폼은 사용자의 조화 된 소매 데이터, 강력한 분석 및 성능의 강력한 하이브리드입니다. 시각화 응용 프로그램 및 소매 시스템 성능 및 기회를 가장 명확하게 파악할 수있는 연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TAS가 어떻게 당신을 위해 일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연결, 공동 작업 및 지우기


TAS는 소매업의 부동산 결정과이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속도, 효율성 및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소매 부동산 임원.


Research Teams & amp; GIS 분석가.


필드에서 부동산 대표.


부동산 소유주 & amp; 개발자.


Wegmans 시장 연구 이사.


우리의 고객은 우리의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소매 부동산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알아야합니다.


Drug Store Chains.


긴급 치료 센터.


더 많은 데이터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통찰력을 행동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제 3 자 데이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AS 전달.


TAS가 소매 부동산 결정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보십시오.


&부; 2017 무역 지역 시스템. 판권 소유.


TAS 전달.


당사의 플랫폼은 소매업의 부동산 결정을 향상시키고 가속화하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및 시각화 도구를 기반으로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수집 및 연결됩니다.


TAS는 고객, 경쟁사 및 기회에 대한 독점적 인 데이터를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합니다. 즉, 결정을 내리는 데이터에 관한 한 가지 진실 버전으로 항상 부동산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을위한 앱.


강력한 웹, 모바일 및 데스크톱 GIS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을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시각화하십시오. 부동산 분야를 창출하거나 현장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복잡한 소매 분석을 수행하는 부동산 팀은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협업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지식을 명확히합니다.


TAS는 운영에서 재무, 마케팅 및 머천다이징에 이르기까지 조직 내 다른 내부 시스템과 데이터를 연결하고 공유 할 수있는 능력에 혼자 있습니다. IBM은 귀사의 IT 자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소매업 운영에 대한 안전하고 확실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데이터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사 데이터 오퍼링을 통해 TAS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구 통계, 매장 / 포인트 데이터 및 이동성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 카테고리에 강력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TAS 전달.


TAS가 소매 부동산 결정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보십시오.


&부; 2017 무역 지역 시스템. 판권 소유.


무역 지역 분석, 개발.


무역 지역 분석 및지도 작성은 상점 또는 상점 네트워크 주변 지역의 특성을 설명합니다. 정확한 거래 지역 정의가 없으면 상점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통계를 측정 할 수 없습니다.


무역 지역 분석을 사용하여 사이트 선택 및 마케팅 타겟을 지원하십시오.


무역 지역 분석 및 매핑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장의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역 지역에있는 고객 수 많은 고객을 찾을 곳.


무역 지역 분석의 이점.


기존 점포 네트워크의 시장 커버리지에서 갭이나 중복을 확인하고 점포를 열거 나 닫거나 이동하여 수정하십시오. 기존 거래 영역의 특성을 사용하여 더 나은 사이트 선택 결정을 내림으로써 잠재적 위치 주변의 거래 영역을 예측합니다. 분석 할 지리적 영역을 정의하십시오. 시장 잠재력, 시장 침투 및 경쟁 위협 매장 지역의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만 접근함으로써 타겟 마케팅에서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됩니다. 고객 프로파일 링의 핵심 입력으로 사용하십시오.


무역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거래 영역 분석은 영업 및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기위한 주요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네트워크에 새 상점을 추가하면 주변 상점의 무역 지역이 변경됩니다. 포화 된 시장에서, 또는 상점들이 서로 너무 가깝게 배치되면 식인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제공에 대한 변화는 인구 및 인구 통계 학적 변화, 경쟁사의 존재, 고속도로 및 도로 변경, 그리고 사람들을 지역으로 끌어들이는 것과 같이 무역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무역 지역 분석 : 우리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것.


거래 영역 분석은 매핑 분석에서 수행하는 기본 분석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정교한 다중 사이트 및 다 지역 무역 지역 분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인력, 경험, 도구 및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내"무역 지역 분석 기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무역 지역 분석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매장 위치와 관련하여 기존 고객 매핑 고객과 매장 위치 간의 거리 / 소요 시간 계산 무역 지역을 정의하고 영향을주는 모든 변수 결정 새 사이트 주변의 무역 영역을 예측하기위한 모델 개발 결과를 시장 잠재력 또는 고객 분석에 대한 입력으로 사용 프로파일 링 또는 사이트 선택 또는 타겟 마케팅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역 지역 분석.


상점에서 다양한 운전 시간 내에 고객 %를 보여주는 그래프.


제안 된 은행 위치에 대한 거래 지역 정의. 지도보기.


매장 위치 주변에서 여러 번 운전할 수 있습니다. 지도보기.


13 가지 온라인 쇼핑 시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원하지 않지만 동시에 다른 일을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둘 사이의 전환에는 원하는 것을 판매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구매해야합니다. & # 8211; 그러나 종종 두 거래에서 가치를 잃게됩니다.


더 나은 해결책은 물물 교환입니다 & # 8211; 다른 사람이 가지고있는 가치와 대략 동등한 가치를 지닌 것으로 교환하십시오. 이는 일부 환경에서는 아주 잘 작동하지만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물물 교환을하는 것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이 편리하게 제공되는 곳입니다. 여기에는 물물 교환을위한 14 가지 훌륭한 서비스가 있으며, 대부분 우편으로 운영되며 집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나는 아래에 열거 된 대부분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나는 그 중 상당수를 언급했다. & # 8211; 그들 중 일부, 특히 페이퍼 백 스왑 (PaperBackSwap)은이 시점에서 제 삶의 일부분입니다.


잠수함에서 물물 교환하자! (모든 정보를 교환하는 사이트가 필연적으로 가장 좋은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자주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특정 지역에 대한 틈새 사이트의 성공률이 훨씬 높습니다.) 몇 링크의 경우 링크를 클릭하면 링크에 내 주소가 포함되므로 가입 한 모든 독자들과 빠르게 접촉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13 온라인 물물 교환 커뮤니티.


1. 베이비 시터 교환.


교환 할 수있는 것 : 베이비 시팅, 카풀, 애완 동물 동반, 과외, 등.


이 웹 사이트는 베이비 시팅, 개인 교습, 애완 동물 동반 또는 이와 유사한 동네 공유 협동 조합을 온라인으로 설정하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서로를 아는 가족들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이 생기면 모두 BabysitterExchange에 가입하게됩니다. 이 사이트는 베이비 시터와 같은 일반적인 업무의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을 주며 협동 조합의 모든 구성원이 본질적으로 서비스를 무료로 (그리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교환 할 수있게합니다.


2. BizXchange.


비즈니스 서비스 및 상품 : 무역 할 수있는 것.


꽤 자주 사업은 상당히 유사한 시장에 크게 관여하지만 서로 직접 경쟁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특정 비즈니스 요소와 관련하여 해당 비즈니스가 서로 강력하게 협력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판매, 마케팅 등. BizXchange는 그러한 교류에 관심있는 기업들이 서로를 찾고 건강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Craigslist.


당신이 교역 할 수있는 것 : 모든 것.


Craigslist는 3 개의 서커스 중 하나입니다. & # 8211; 신문은 야생으로 분류됩니다. 판매 및 무역을위한 수많은 품목 및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것을 파헤 치는 것은 카니발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 # 8211;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사이드 쇼가 있으며 원하는 것을 찾거나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프리 사이클.


당신이 교역 할 수있는 것 : 모든 것.


Freecycle은 Craigslist의 DIY libertarian 사촌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물건을 멀리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돌아 간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좋은 집을 찾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체 문화가 있습니다. & # 8211; 그것은 일반적으로 양보와 포기 모두에 좋은 형태로 간주되며, 단지 가져가 아니라 뒤로 물물 교환 사이트로 만듭니다.


5. 게임 거래 구역.


당신이 교환 할 수있는 것 : 비디오 게임.


Game Trading Zone은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게임 액세서리 거래를 설정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보유하고있는 상품을 나열하고 이러한 목록에 대한 크레디트를받는 대신 Game Trading Zone을 사용하면 개별 사용자가 서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탐색합니다. & # 8217; 도서관을 만들고, 거래를 설정하고, 다른 물건을 던지거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교환 할 수있는 것 :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


반면 Goozex는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게임을 거래 할 수 있지만, 거래를 설정하도록 요구하는 대신 각 게임이나 주변 장치에 포인트 값을 할당합니다. 기본적으로 거래는 이러한 포인트를 & # 8211; 요청한 항목을 요청할 수있는 충분한 점수를 가진 사람이 있으면 항목을 보내고받을 수있는 포인트를받은 다음 나열된 다른 항목을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 # 8211; 때로는 재미가 덜한 & # 8211; Game Trading Zone 시스템보다


7. 페이퍼 백 스왑.


당신이 교환 할 수있는 것 : 책.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나는 PaperBackSwap을 좋아한다. 나는 열렬한 독자이며, 종종 책장에 선반이 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중고 서점에 그것들을 쌓아 두었었지만, 나는 2 대 1로 교환을했고, 중고 서점에서의 선택은 제한적이었다. PaperBackSwap은 훨씬 더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하고 싶은 10 권의 책을 열거하고 그 사이트는 당신에게 2 학점을줍니다. 신용장은 귀하가 요청할 수있는 단 하나의 책을 본질적으로 대표하므로, 사이트에 열거 된 백만 권 이상의 책 중에서 두 권의 책을 즉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크레딧을 원하십니까? 누군가 당신이 열거 한 책을 요청하면 그것을 보내고받을 때 크레딧을받습니다. 배송도 쉽습니다. & # 8211; 사이트에서 직접 전체 배송 라벨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선택, 편의, 시간 및 비용으로 중고 서점을 이겼습니다.


거래 할 수있는 것 : CD.


이 서비스는 CD를 제외하고는 PaperBackSwap과 매우 유사합니다. 발송 된 각 CD에 대한 크레딧을받습니다. CD 요청시 신용 카드는 $ 0.49입니다. SwapACD와 PaperBackSwap 및 SwapADVD간에 크레디트를 교환 할 수 있으므로 각 미디어 유형에서 거래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 : DVD를 보내고 반품하거나 CD를 보내고 대가로 DVD를 받으십시오).


9. 스왑 ADVD.


교환 할 수있는 것 : DVD.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DVD를 제외하고는 PaperBackSwap과 매우 유사합니다. 당신이 등록 할 때, 당신은 무역을위한 10 장의 DVD를 열거하고 2 학점을 받는다. 발송 된 각 DVD에 대한 크레딧을 받고 DVD 요청시 신용 한도가 부과됩니다. 또한 신용 & # 8221; SwapACD 및 PaperBackSwap을 사용하면 사이트간에 크레디트를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0. SwapStyle.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것 : 의류, 패션 액세서리.


옷이나 패션 중독자 인 경우에 갈 수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옷, 화장품, 신발, 핸드백 등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이 모두 여성의 패션이지만 여러 독자가 나에게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11. 교환.


당신이 교역 할 수있는 것 : 모든 것.


스왑 핑은 기본적으로 스와핑이 두 사람 사이에서 개별적으로 협상되는 거대한 스와핑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교환하고자하는 아이템을 나열한 다음 원하는 아이템의 리스터와 협상을합니다.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합의에 도달하면, 당신은 물품을 발송합니다.


12. U-Exchange.


거래 할 수있는 것 : 목공, 청소, 전기 등의 서비스


U-Exchange는 특정 지역에서 얼굴을 마주 보며 물물 교환하는 것을 용이하게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해당 지역에서 제안 된 스왑을 검색하고 원하는 상품이나 거래 할 수있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즐거움과 훌륭한 바터 링 상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3. 쥐글.


어린 이용 물건 : 옷, 장난감, 액세서리.


최근 저는 Zwaggle의 거대한 팬이되었습니다. Zwaggle은 아이들을위한 스왑 사이트입니다. & # 8211; 즉, 부모를위한 보물 창고. 아이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 # 8217; 옷, 장난감, 가구 등. 당신이 쇼핑하는 모든 아이템에 대해, 당신은 다른 아이템에 소비 할 수있는 많은 포인트 (아이템의 달러 가치와 대략 동일)를 받게됩니다. 사실상이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고품질의 아이템에 대한 할인을 찾고 싶어하는 부모입니다. & # 8211; 내가 확실히 확인할 수있는 것.

No comments:

Post a Comment